[singsteem notice]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 제 2탄!! '쇼미더스팀달라' 심사위원 2명 모집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씽스팀의 늅존 입니다~~~ 와아아아아아아아



인사만 했는데...이렇게 감격해서 맞이해주시는 여러분 사랑합니다.



씽스팀 나는 코인노래방 가수다 1탄을 오늘 24시에 마감하게 됩니다. 이어서 진행할 2탄은!!! 쇼미더스팀달라(심사위원 @imrahelk의 아이디어) 입니다.!!!!!!

자세한 공지는 2탄 시작에 맞춰 올릴 예정이니 기대해주시고!!!

오늘 공지는 2탄에 심사를 맡아주실 분들을 모집합니다. 아래와 같이 모집 사항을 잘 읽어주셔서 꼭 심사위원으로 등극하는 영광의 자리를 맛보시길 바라~



_심사위원 참가방법

  • 찰진 드립을 실제 심사하듯 댓글루 달아주세요. (1인 1드립 제한)
  • 달아주신 댓글에 제 심사평 점수 + 주사위 #wdice 를 드립니다.
  • 최종 점수의 상위이신 분들 3분께서 영광의 드리퍼(심사위원)가 될 수 있습니다.

_심사위원 우대사항

  • 평소에 드립좀 씹어드신분
  • 타인의 기분따위 아웃오브안중이신분
  • 뉴비, 헌비, 고래 (그냥 스티미언은 모두 다!!)
  • 24시간 심사를 위한 상시대기자
  • 나중에 후기때 얼굴 깔 수 있는 용자

_제외대상!

  • 싸움닭(전 평화주의자 입니다.)
  • 제가 뮤트한 대상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심해생물 보틀캡 (The Deep Sea Odyssey)

The Deep Sea Odyssey 심해생물 안녕하세요. 키위파이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보틀...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jamieinthedark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amieinthedark님의 제이미의 일상기록 #27

...뭐여...newbijohn님의 코노나 나가랍

boddhistats님이 steem.apps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tats님의 Actifit - TOP 195 effective curators for the last week (2018.10.22-2018.10.28)

...tyle="text-align:left">84 steem.apps/td> 14 <td style="text-a...

designko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annvely님의 [나는 코노 가수다] 코노 강적이 나타났다.!!^^// ♡ - 앤블리가 부릅니다. (댄스?포함)

와~~앤블리님 보너스 노래까지 잘들었어요 ㅎㅎ 춤도 춤이지만 중간에 랩하시는 실력을 보니 newbijohn 님 2탄 쇼미더스팀달라에 나가셔도 되겠어요 ㅎㅎㅎ~짱짱~!

늅존님 덕분에 스팀잇에 생기가 돌아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영상의 꿀잼은 덤... ^^ ㅋㅋㅋ 감사합니다. 과연 연령대와 랩과 힙합의 조화가 어찌 될지 기대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서태지와 듀스가 난무하지만 않기를 ㅋㅋ

와이즈캣님을 심사위원으로 추천합니다!!!
해주실 거죠? ㅎㅎㅎ @newbijohn!!!

저는 출연을 생각하고있...... 쿨럭~~~ 그래서 심사위원은 안 될.... 쿨럭~ 듯..... ㅋㅋㅋㅋㅋㅋㅋ

오~~예~!!!!!!!!!
기대합니다!!!

악! 듀스하려 했는데 ㅋㅋ

2탄의 소중한 예비 출연자님!! 선곡까지 하고 계셔서 너무 흡족하네염+_+ 으흐흐

곰돌이가 @wisecat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19번 $17.487을 보팅해서 $15.24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드립은 저도 조금하죠! ses가부릅니다 드립컴트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제가 학창시절에 ses를 좋아한지 어떻게 아시고 표적 드립을 펼치셨네요. 정보화시대에 걸맞는 인재라고 생각라어 후한 점수 드립니다.

100점

#wdice

ㅋㅋㅋㅋㅋㅋㅋㅋ정보화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maikuraki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6을 보팅해서 $0.017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21번 $17.511을 보팅해서 $15.26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단호박 드립 잘봤습니다. 오늘 점심에 단호박을 먹어서 그런지 단호박이 끌리네요.

제 점수는요 99점

#wdice

전 진짜 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아 😃

짧고 임팩트 있는 드립 감사합니다. 제 점수는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11번 $17.433을 보팅해서 $15.110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아.. 아쉽네요. 저 쌈닭이라 😭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버려가며 해주신 깔끔한 드립 매우 인상깊었네요. 저의 마음을 움직이셨기에 높은 점수 드립니다.

제 점수는 99점

#wdice

에일리 누님하시면 딱이겠,....!

아~! 에일리님 쌈닭이셨군요?
호박이신줄;;;

나중에 후기때 얼굴 깔 수 있는 용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차 심사위원분들이 기대되는군요. 더군다나 주제가 랩이라니!! 심사평 보러 가는 맛이 쏠쏠하겠습니다~~!!

네, 드립 잘봤습니다. 후기때 얼굴까는 용자라니 본인이 될 수 있단 생각은 안하셨나보네염 후후후

제 점수는요 8점

#wdice

곰돌이가 @newbijohn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8을 보팅해서 $0.005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210번 $17.429을 보팅해서 $15.091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ㅋㅋㅋㅋㅋ 멘션 하나로 웃기기 있나요!!!

아.....?

심사위원 자격이 있네

짧고 묵직하다!

심사위원에게 보상을 준다면 열심히 활동해서 우간다에 기부하겠습니다!!!

ㅋㅋ우간다보다 우리 애기들 먼저... 쿨럭 ㅎㅎ

@jamieinthedark 이분 추천드립니다 음악에 대한 조예가 아주 깊으십니다. 글구 존예십니다.

오우! 매우 고급진 심사위원님을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역시 센스가 남다르시네염

응원합니다~ 너무 재미있어요~

오~ 사이트까지 만들어주시공!! 이번엔 흥한 1탄을 2탄에서 어떻게 잘 망치나 보여드릴려고 하는거에염 ㅋㅋㅋㅋㅋㅋㅋ

1탄, 2탄, 3탄~ 주욱 계속 이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ㅋㅋㅋ
화이팅~!

ㅋㅋㅋㅋㅋㅋ 1탄에서 흥한걸 2탄에서 망치려고 하고 있는데 ㅋㅋㅋ ㅠㅠㅠ

2탄에서 망치면 안됩니다아~~~~!
이제 뉴비존님 덕분에 테이스팀, 아티스팀, 트립스팀에 이어서 씽스팀도 나오겠죠?ㅋㅋㅋ

오오...................우리 안피곤 개발이사님 오셨어염?!!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나코다뉴비존 대표님~!

아이구 우리 개발이사님~! ㅎㅎ 2탄도 고생해주세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8029.30
ETH 3272.6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