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콘테스트]Kr-artchallenge 참가용 가즈아용 엔딩 배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anti-대문제작자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yani98님의 kr-challenge 1st에 참가하고자 배너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 하단배너 만들기!

가즈아에서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범용성 엔딩배너를 제작했습니다. 포인트는 반말 댓글 안달면 바나나총을 쏴버린다는 무서운 형아의 모습을 연상캐 하도록 했습니다.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kt-youth, ANTI-대문제작

Sort:  

ㅎㅎㅎ 바나나총 ㅎ

ㅋㅋㅋㅋ형 만족했엉? ㅋㅋㅋㅋ

참여 고마워. 응원할게.... 화이팅!

이런 좋은 이벤트를 열어줘서 고마워 형 ㅎㅎ

이런거 만드시는 분들 보면 완전 금손+_+!

다른 금손분들이 많으셔서...전 명함을 못 내밀어여 ㅋㅋㅋ

요새 디자인에 푹 빠지셨군요 ㅎㅎㅎ
넘나 퀄리티가 좋은것!!!

다른 분들 퀄리티가 넘사벽이라 그저 부끄럽사옵니다 ㅎㅎ 재미로 하는거라서 좋네여 ㅎㅎ

뉴비존님 배너 다들 달듯ㅋㅋㅋㅋ 넘 금손

많이들 써주신다면야 좋은거죵 ㅎㅎㅎ

이런 센스 좋네요 ㅋㅋ

ㅋㅋㅋ 고마워용

우와~ 센스 대박이네~ㅋ
저 이미지는 어디서 가져왔어?

저 이미지눈 무료상업용 이미지쪽에서 검색해서 가져왔쥥 ㅎㅎ

오! 저런 이미지가 있었군!
나도 찾아서 만들어야징~~훼훼훼

오오서칭 고고싱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8072.80
ETH 3780.85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