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의 마지막 안녕.

in #kr6 years ago

image.png

지난 10개월의 선정릉역 생활을 청산하고, 이제 다른곳으로 가게 된다. 울고, 웃고, 짜증났던 그런 생활들을 강제(?)로 청산하게 되고 어딘가로 발걸음을 옮겨야 한다는 거다.

과연 새로운 발걸음은 어디로 향해야 하고 어떻게 가야할지 곰니이 많다. 좋은 곳일지? 아니면 지금보다 못한 곳일지? 그건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그간의 나의 노력이 물거품이 된 지금 더 최악은 없을 듯 하다.

무엇

지난 10개월은 무엇이였을까? 나름 난 서비스기획자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향후 트렌드를 이끌어갈 big data 를 마이닝하고 분석하여 그걸 인사이트를 얻어 서비스에 접목시키는 일을 한다.

뷰티라는 산업에서 내가 얼마나 가치가 있는 일을 할 수 있는지 검증하기 위하여 다양한 노력을 부어봤지만 결과적으로는 <실패>라고 해야 한다. 만약 내가 서비스로 도전을 하지 않고 나름 안정적이라는 곳에서 생활하고 있었다면 지금쯔음 뭘하구 있었을까?

그래

새로운 도전을 위해 몸을 새롭게 하려고 한다. 동네 뒷산이 있는데 생각보다 코스가 길다. 매일 아침 6시에 일어나 등산을 해보려 한다.

땀에 흠뻑 젖고 나면 몸속의 모든게 비워내지고 그걸 다시 새로운걸로 채우는 일을 해봐야겠다. 그리고 대구와 부산을 당일치기로 투어를 해봐야겠다. 나 혼자.

어떻게

아직 IT 시장에서 잘팔리는 몸이라(나름 레퍼런스가 주옥같다고 생각한다.) 고맙게도 여기저기 호출해주는 곳이 있다.

현재 나에게 쌓여있는 내공은 단순히 웹사이트나 앱을 만드는 노하우나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매니지먼트뿐 아니라 <빅데이터>라는 무시못할 무기가 숨어있다.

난 이 무기로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보려고 한다. 그곳에 맞게 말이다. 내가 직접 한다고 하면 돈이 필요하다. 하지만 나에게 당장 돈이 없다. 그래서 남의것을 만들어주지만 모든 주도함은 나의 노.하.우. 로 진행을 해볼 것이다.

Sort:  

역시 달달한 형이라 잘 팔리는것 같아
대단해
빅데이터 핫템이잖아 !! 역시 대단해 대단해
기죽지 말고 형은 잘할꺼같아 열정이 살아있어!

열정이 죽었엉 ㅋㅋㅋㅋ

잘 보고갑니다...
고민 많이하지마세요...
행복한 하루되세요..^^^

네넹~감사합니다 ㅎㅎ 해피한 하루 되셔요~

남이 불러줄때 연봉 팍팍 인상해서 이직요.!!! ^^

네네+_+ 그래야죱 ㅎㅎㅎ

몬가 어렵고 멋진일을 하시는거 같군요.
빅데이터라.....
왠지 스마트해보이심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서비스를 하는 기업들이 데이터를 소홀히 하더라구염...
슬프네염 ㅠ

bbooaae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booaae님의 [뽀돌 가즈아] 아이홉 맥주공방 체험기

...대!! ㅎㅎㅎ

저녁 일정이 취소 되서 정말 조금 여유가 생겼다 :)
형아들한테 인사가야징 사실 나 드로잉 전시회 다 못끝냈어 ㅋㅋㅋㅋ
진행중이라는....ㅋㅋㅋㅋ
불금 잘 보냉.
newbijohn항상 이쁜선 고마워.

변화에 잘 적응하시길! 화팅구 그리고 등산도 작심삼일이 되지 않길..? ㅋㅋㅋ

작심10분이 될지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 기획자시군요. 그리고 빅데이터를 다루는 기술을 가지고 계시다니 멋지네요.

네네 ㅎㅎ 콘텐츠부터 서비스 기획이란 기획은 다 하죵 ㅎㅎ 요즘은 데이터가 없음 일을 못하는 시대인지라...빨리빨리 나름의 노하우를 적립하구 있오용+_+

항상 응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뉴비존님 화이팅입니당!! 당일치기 투어 하시다가 세종이나 대전 들르시면 맛있는 저녁이라도 살께요 ㅎㅎㅎ :D

오...둬눼킴횽 역시 !! 공무원이셨구낭!

화이팅! 부디 저를 거두어 주십시오.

저를 거두어 주십시오 형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92.94
ETH 2764.54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