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스티미언]광장시장 토스트 먹어봤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맛있는 스티미언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광 장 시 장 에 가 면
꼭 먹 어 봐 야 하 는 토 스 트


종로5가역으로 나와서 들어가면 바로 입구에 있어요.


이집의 메뉴 입니다. 토스트는 뙇 1종류!!


아래에도 메뉴가 있어욤 ㅋㅋ


주문과 동시에 바로 속재료를 굽습니다.(파가 들어간게 신의 한수에요)


식빵선수 등판합니다!!! 마가린을 듬뿍 묻혀서 구워내면..캬...


완성이네요!! 얼릉주세요!! 현기능난단말이에요 ㅠㅠ


초근접샷 갑니다. 빨리 먹고 싶지만 엄청 뜨거워요~ 혀뿌닥 조심!

저의 맛평가는염!!



출처.giphy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newbijohn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뉴비존님 광장시장은 한번도 안가봤지만~
시장 토스트는 정말맛나는데^^엄마손맛같은
옛날 맛이나욤
짐 일하다가 출출한데 먹고 싶어지네용^.^

맞아염....엄마손맛! 저기에 두유랑 곁들이면...크아~

맛있겠어요
광장시장가고 싶네요
버스한번만 타면 되는데

오.....광장시장은 먹거리가 참 많아염+_+

빈대떡이 똑떨어졌는데
이거먹으러 겸사겸사 가야겠네요ㅎㅎ

기본맛에 충실한게 넘흐 맛나염+_+

토스트~ 냠냠~!!!
시장에 함께 온 느낌~ㅋㅋ
글과 먹사 잘 보았어용~ ^^

bluengel_i.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냠냠~~ 존맛이에욤 ㅎㅎ

뉴비존님 오햇만에 인사 드립니다.
광장시장 가면 찾아가 볼께요.
감사합니다. ^^

안뇽하세욤~~~ 토스트가 땡기는날에 먹으면 더 맛납니당+_+

광장시장 꽈배기도 핵맛있어요!

그집 항상 줄서더라구욤 ㅋㅋㅋ 거기도 간식으로 먹었지염 ㅋㅋ+_+

맞아요 ㅋㅋ거기 꽈배기 집이랑
맞은편 호떡집ㅋㅋㅋ

크~~~호떡두 맛있지염 ㅎㅎㅎ 토스트집 바로 옆에 떡볶이 아줌마가 제일 잘해요

Get a free Bible for your phone, tablet, and computer. bible.com

광장시장 저번에 가봤는데
빈대떡 집만 수십개...ㅎㄷㄷ

근데 달걀부침하고 빵이 전부인가요?

ㅋㅋㅋ빈대떡이 많긴하쥬~ 달걀부침하고 빵이 전부인데염 ㅎㅎ설탕과 케첩은 뿌려줘염 ㅎㅎㅎ

앗 광장시장가서 한번도 안먹어 봣어요 ㅋㅋㅋ 다여트 1시간전에 다짐하고 닭가슴살 먹엇는데...버터향 가득함이 상상되서 침 고입니다...

좋습니다. 매우. 기본에 충실한 맛이, 감사합니다. 방문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8.94
ETH 2624.2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