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에 가다. (3/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뉴 비 존 스 팀 시 티 미 니 스 트 릿 을 가 다 대 망 의 3 부

2층을 돌아볼까염??!

image1image2

2층을 가려면 계단을 올라가야겠쬬?! 칼로리를 소모한다는 마음으로 가볍게 올라갑니다.(힘드네염.....)

IMG_8675.JPG

올라갔더니 kr-youth 분들이 모여있네욤~ 희희

IMG_8679.JPG

일찍갔기 때문에 아직 셋팅중이신걸 봤습니다. ㅎㅎ 포스팅에서 자주 보던 작화들과 표지들이 보이더라구욤~! 매우 방가웠습니당!

IMG_8674.JPG

퀄리티가 다들 어마어마하셨네염...... @onehand님껄 찍었는데 사진이 읍다능 ㅠ 슬포라...하지만 스티커를 찍었습니당! ㅋ

IMG_8707.JPG

수모모 누님에게 크로키를 당하고 약간 정신을 회복중에 뒤에서 금손을 쑤욱 내밀던 @onehand님 ㅋㅋ 직접 제작하신 스라밸 스티커를 주셨습니다!! (너무 좋네염+_+ 퀄리티 굿굿)

image1image2

여럿 전시장들이 있었고, 사진을 많이 찍어두었는데.... 이 수전증이............쿨럭.......허허허..

스모모에게 당한 크로키

IMG_8700.JPG

나만 당할 순 없다! 라는 일념으로 크로키중인 스모모누님을 촬영했습니다. ㅋㅋㅋ 전문가 포스가 작렬했어염......(졌다........)

역시 퀄리티 갑 바다캔들!

IMG_8703.JPG

실제로 보면 퀄리티가 엄청난데..............ㅋㅋ 사진을 발로 찍어서염...허허허허 뎨둉 ㅋㅋ(사실 이거 사러 미니스트릿 갔었다능!!)

수제 가죽 팔찌!!

IMG_8702.JPG

넘흐 이쁘지 않나염??!! 아들 녀석이 보자마자 강탈해갔습니다. ㅠㅠㅠ 엉엉

커피를 더 우아하게 마시는 방법!

IMG_8706.JPG

요고요고 물건입니당 ㅋㅋ 아주 이뻐염~~ 매우 만족입니다. +_+ (무한 감솨 ㅎㅎ)

이것저것 더 지르고 싶었지만....스달이 많이 없는 관계로 ㅠㅠ 훌쩍.... 눙물을 머금고 돌아왔네염~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에 가다.(1/3)]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에 가다.(2/3)]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감성글


©newbijohn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흥분되는 @newbijohn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섹시한 @smigol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4 SBD를 보내드립니다 ^^

오~ 섹시한 개사원!

@칭찬해

핡! 감사합니다 ^^

못가봐서 너무 아쉬웠는데 자세히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캔들을 좋아해서 너무 탐나요 ㅜ

아..아쉽겠습니당 ㅠㅠ 캔들...너무 이뻐염 ㅎㅎ

아~ 스팀시티가 이런 것이었군요.
앞으로 스팀시티가 전국망을 갖추는 그날까지 응원합니다.

전국망을 갖추면 매우 강력해지겠네염^^

멋진 후기네요 ㅎㅎ

후후...감사합니다 ㅎㅎ

저 갔을 때 뉴비존님 퇴근 했다고...
아쉽

나이스 타이밍! ....아..아니
아쉽..

수제 가죽 팔찌 정말 탐나네요
부럽습니다 저기도 가보시고 ㅠㅠ

팔찌가 참 이쁘졍 ㅎㅎㅎ

후기 세개 모두 잘 봤습니다~ㅎㅎ

담엔 저도 용기내서 가봐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

에이....이번에 용기내서 가보시징 ㅠ 괜찮은게 많았는뎁

아구구 우리아들
ㅋㅋㅋ잘놀다왓구나

눼~~~ 찡어뭉도 갔어야 하는덴 아수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84.30
ETH 2574.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