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존 이야기]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에 가다. (2/3)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미텔러

뉴비존(@newbijohn) 입니다.


뉴 비 존 스 팀 시 티 미 니 스 트 릿 을 가 다

무더운 장마의 날씨를 뚫고..

IMG_8672.JPG

합정역 7번 출구를 나오자마자 왼쪽 시선에 큰 골목이 있습니다. 바로 무브무브해서 2분정도 워킹을 하면 짜란~~하고 저~~~~~~~~~~기서 우리 @sumomo 누님이 만드신 스팀시티 로고가 보입니다. 흐흐

1층에 진입 전 야외에는 무엇?

IMG_8694.JPG

입구 바로 옆에 미모의 사장님께서 판매하는 닭강정이 있습니다. 식사를 안하시거나 간식타임이신 분들은 일단 하나 사서 들고 구경을 시작함이 옳습니다. ㅋㅋ
IMG_8695.JPG
바로 옆에 보시면 캔들 상품들이 즐비해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다캔들.....정말 이뻐염... 일단 사장님 팔뤄하시면 미니 비누를 2개!!! 주십니당... 빨리 안가면 없을 수도 있어여~
IMG_8686.JPG
그 옆엔 선유기지 굿즈가 즐비해있습니다. 망설이지말고 질뤄질뤄 ㅋㅋㅋ

더우니까 시원한 건물안으로!! 1층엔 무엇?

IMG_8687.JPG
IMG_8688.JPG
IMG_8690.JPG

우선 들어가자마자 가운데 셔츠들이 즐비해있고 조기 끝에 타이와 멋진 정장이 보입니다. +_+ (제가 땀만 아니면 정장만 입구 다닐테지만......전..........이번 생엔 정장 안녕.........ㅠㅠㅠ)

IMG_8685.JPG

들어가서 왼쪽을 보면 텀블러와 귀여운 엽서들!!

IMG_8692.JPG

너무 가지고 싶었던....무드등!!!!! 스달 부족이라 못사서 아쉬웠어염...으헝헝

IMG_8686.JPG

그 옆에는 너무 아기자기한 상품들이 많았어요. 일단 컵에 끼우는 천같은건데..뭐라구 해야하나...암튼...좋은 굿즈입니다. ㅋㅋ 그리고 이어폰 정리하는 것과 옆에 스팀로고가 있는 티셔츠를 판매하구 계셨어염+_+

IMG_8691.JPG

1층 들어가서 오른쪽으로는 호돌박님과 효미닛님의 상품 전시가 있었어요. 호돌박님은 주로 목공예 제품이고 여성들이 가장 탐낼만한 제품으로 보이는 미니 가방...피기펫님이 하나 사셨는데 굉장히 좋아보였던... ㅎㅎ 그리고 효미닛님의 가죽공예들이 있는데, 주로 팔찌가 잘나가더라구욤~~ 지갑두 꽤나 고급스러워서 주문제작두 가능하다고 합니다~~+_+

2층 가보까염?ㅋㅋ
















힁! 속았지? 다음편에 2층 소개와 제가 구매한 상품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ㅋㅋ

[스팀시티 미니 스트릿에 가다.(1/3)]





주요 소통 주제

IT관련 칼럼, 먹스팀, 일상글, ANTI-대문제작, 고팍스까기(나 누구처럼 어디 거래소 직원 아냐), 감성글


©newbijohn

Sort:  

오..생생후기 보는 재미가~ ㅎㅎ

이쁜거 진짜 많네요~~~

늦게라두 가보세욤~~재미져요 ㅎㅎㅎ

1의 고민도 없이 캔들을 정하시는 모습을 지켜보았습니다..!

ㅋㅋㅋㅋㅋ캔들 너무 사고싶었던거라 ㅎㅎㅎㅎ 후후후!!

여긴 스달로 사는 곳인가요.
아니면 현금도 되는 것인지..?

기본이 스달입니다 ㅋㅋ 환전도 있다곤 들었오용 ㅎㅎㅎ(현금도 가능한듯하긴해요)

우와~ 이런 현실 스팀 커뮤니티가 제가 사는 시골에도 열리면 좋겠어요 ^^
우리 동네엔 언제쯤 이런게 생기려나요~
행복한 주말 되세요~~

이번을 시작점으로 해서 지방에서도 한다고 들었던 듯 해용 ^^

어머 스팀잇에서 이런 이벤트도 진행했었나요

내일두 하니까 늦지 않았습니당^^ 내일 고고싱 하시죱~~~

오우 스리슬쩍 가볼까 합니다

그럼요 ㅋㅋ 스리슬적 가야합니다 ㅋㅋ

속았음 으윽...

후후후후후후후 ㅋㅋㅋㅋ

아들아~~~~즐거웠나보구나~~~~

그러하옵니다~ 찡어뭉~~ 어뭉도 놀러가십숑+_+

나는 소도시에 저ㅡ쪽 지방떼기란돵
내몫까지 놀다오긩

금수저만 산다는 그곳이 아니쌔오!??!!!!

그곳은 미파님 주거지입니다만

엌! 그러하였던것이옵니까??!!

그렇타.미파.

미파횽...친하게 지내야겠새오!

아.. 여길 갔어야 했는데!
밥 먹고 낮잠 따위나 자고 있었다니.. ㅠㅠ

으아닛!! 내일이라두 달려가시게 ㅋㅋㅋㅋ

와.. 완전 속았습니다 ㅋㅋ 음성지원되는 줄...ㅋㅋ
움짤로 배너 만든 것 정말 멋지네요! 저도 나중에 차분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 생엔 정장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멀함은 포기하구 사네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51.97
ETH 3105.0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