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비트코인 캐시를 클라우드 마이닝으로 채굴하는 사이트! (feat. 도지워커같은 스캠 ㅋㅋ)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언제나 스캠에 목마른 늅존입니다. ㅋㅋ

도지워커가 사라지고 우울했던...저의 마음을

비트코인 캐시를 채굴해주는 사이트를 발견하여 이렇게 기쁜맘으로
스캠을 소개할 영광의 자리에 와서 넘나 기쁘네염 껄껄..

비트코인캐시 클라우드 마이닝 사이트

가입은 간단합니다. 위 사이트 들어가서

  1. 비트코인 지갑 주소를 입력
  2. 아무 핀번호 입력(암호같은거에여)
  3. 버튼 클릭

이렇게 나의 대시보드를 보면 비트코인캐시를 채굴하고 있다고 나옵니다. 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에염~

자! 여기서 스캠의 향이 풀풀 나옵니다.

수익률 쩔죠? 뙇 봐도 답이 나오는데...

계산을 해봤어염~~! 현재 시세로 1비캐에 20만원

9비캐로 해보고 싶죠? ㅋㅋㅋ

이게 2달만 운영해준다면 저도 해보고 싶은데..... 망할 도지워커처럼 또 튈까봐 겁나여 ㅋㅋ

그래도 무료만해도 한달에 12000원은 벌 수 있으니까(현재시세) 무료만 돌려두 되구염!!

한달뒤에 보세여 ㅎㅎㅎ 지가 알아서 돌아가니까~~~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11/30(금) 운동챌린지 미션 "손스팀"입니다.

...주세요.
<주3회 운동하기 #19 :11/26 ~ 12/2>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newbijohnbbooaae 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innovit sismaru ki...

스캠가즈아 ㅋㅋㅋㅋㅋ
20181129_165548.jpg

가즈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ㅎㅎ

도지워커의 냄새가~~
저는 저거 스타트 마이닝도 안눌러지던데..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게 지갑주소가 잘못되서 그럴수도 있어염 ㅎㅎ

또다른 스캠이군요 ㅋㅋ
아마 '수익실현 인증글'이 올라와야 사람들이 더 뛰어들테니까
그때까지는 유지되지 않을까 싶네요

과연 언제 튈것인가? ㅎㅎㅎ

별게 다있군요 ㅋㅋㅋ

도지워커 튀엇어요?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78 which ranks you at #717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19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9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0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주3회 운동하기 #20 :12/3 ~ 12/9> 모집기간 ~12/3(월) 오후 3시

...t; 챌린지 참가자분들도 멘션알림드립니다.
epitt925 kindbreeze sismaru innovit newbijohnbbooaae dazzlingmango jhsung2002 hodolbak mimistar parkname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3.53
ETH 2643.93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