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블록체인 게임한다] (이벤트. 블라인드가 된 카드를 맞춰랍!) 리그가 끝나고 받은 보상 열어보즈아~

in #kr6 years ago (edited)




드디어 길고 길었던 리그가 끝나부렀어~~!
1점차로 실버를 못올려서.........하.......................... 내 소중한 1팩이 날아가부렀엄.........

하지만 굴하지 않고 보상으로 얻을 깨알같은 4PACK를 열어보기로 결정하고
가벼운 마음으로 열었어!

2.PNG

리얼리?? 또 시작인가? ㅋㅋㅋㅋㅋ 그래두 레어라두 주네 !! 감사감사 ㅋㅋㅋ

3.PNG

우앗?!! 요즘 착한일 많이 했더니 에픽이 나왔오!! 골드면 더 좋겠지만....그래두 만족!!

4.PNG

오오!! 황소닷!! 마나가 좀 비싼 녀석이긴 하지만 그래두 좋다!!! 마지막 한팩 가즈아!!

111.png

꺄~~~~~~~~~ 골카가 나왔어!! 뭐가 나왔을까?

저 골카가 뭐가 나왔는지 맞춰보자!!! 보상은 바로 저 골드카드를 줍니다!! 힌트는 읍소이다!!! 참여방법은 아래 참고!

참여방법

  • 1인당 1카드만 참여가능!(중복 참여 불가 ㅋㅋ)
  • 보팅은 못해도 디클릭은 필수겠쥬?ㅋㅋ

주의사항

  • 동일한 카드를 선택 시 먼저 댓글 단 분에게 dream
  • 12월 12일(수.요.일) 24시 마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너무 빨리 맞추면 안되는데...

ㅋㅋㅋㅋㅋ 일부러 안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 ㅋㅋㅋ

제가 맞출께요...
로드오브다크니스

옷! 나포스님 1빠~!! ㅋㅋ

designkoi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designkoi님의 [#49 코이옥션 ] 오늘 콕션 아이템은 "스팀 석고방향제" 입니다 [Steemit goods auction #49]

...75 SBD 기부완료!
  • 22회차 콕션 <a href="https://steemit.com/newbijohn>newbijohn 님 낙찰되셔서 1.75 SBD 기부완료!
  • 23회차 콕션 <a h...

    미세한 차이로 지누킹님 ㅋㅋㅋㅋ

    Hi @newbijohn!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407 which ranks you at #699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98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grumpy dwarf
    응모해 봅니다~

    아쉽네염 ㅠㅠ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ㅎㅎㅎㅎ 블록체인이니 퀴즈가 될수 없습니다.
    빠른분이 승리자

    ㅋㅋㅋㅋㅋㅋㅋ 블록체인 만쉐~~~

    으흐흐흐 만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쉐라닝 ㅋㅋㅋ

    지누킹님이 젤루 빨랐어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조사하면 다 나옵니다~

    이런 ㅋㅋㅋ 미세한 차이로 지누킹님이 되셨어여 ㅋㅋ

    promisteem님이 newbijoh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21: 12/10~12/16> 12/12(수) 운동챌린지 미션 "손가위"입니다.

    ...
    imrahelk innovit dazzlingmango epitt925 kindbreeze sismaru newbijohnbbooaae matildah heonbros parkname hyokhyok운동하기 챌린지 #21 모집공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60256.67
    ETH 2327.6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