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성으로서 참 공감되는 내용이에요~잘 읽었어요~팔로할게요~

영광입니다! 저도 블로그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혹시나 댓글만달리고 보팅이 안간다면 바로바로 답을 주세요^^
더러 피곤해서 안달리는것도 있을꺼같아요

항상 고생이 많으십니당!

선택은 사회가 아닌 바로 자신이란걸 200퍼공감합니다 좋은글 잘 읽고 팔로우 하고 갑다 ^^

감사합니다! 블로그 자주 놀러가겠습니당!

그 어떤 제한도 두지않는 제한!
저도 그 제한을 해봐야겠어요ㅎㅎ

멋진 말이죠? ㅎㅎ 혹시 그림 관련해서 재밌는 점 발견하시면 이 글도 추천합니다!

좋은 글 잘읽고 갑니다.
다음에는 남성쪽 글도 써주세요 ㅎㅎ

네 개인적으로 읽고 있는 책이 있는데 남성성에 관한 토론은 마지막 종착역이 될 것 같습니다. 여름에 올라올 것 같은데 기대해주세요!

재미있게 풀어주신 글 잘 봤습니다. 선택은 자신이 하는 것이라는 부분 좋네요

네ㅎㅎ 이런 주장은 남성들한테도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당! 남자들도 선택할 수 없는 것이 많으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00.61
ETH 3825.74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