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벤트)뉴비 질문에 답변 좀 해주세요~~(풀보팅이벤트)-종료

in #kr7 years ago (edited)

귀찮은 질문 하나 합니당. 글 보상은 스팀 시세랑 '실시간'으로 정비례하는 것인가요? 스팀이 등락을 거듭하면서 보상도 이랬다 저랬다 바뀌어서 헷갈리네요. 스팀 시세는 살짝 반등하는 것 같은데 보상은 오히려 떨어지는 것 같고 그냥 기분 탓이겠죠??

Sort:  

보팅 금액 : 현재 스팀가격 * rshare * (스팀잔고양 / 보상요청양)
*rshare는 보팅하는 순간 특정 수치로 기록되게 됨이것도 공식이 있다는데 복잡합니다;;
스팀잇 내의 보상에 사용할수 있는 스팀의 양과 글을 써서 보상을 요청한 양도 실시간으로 변하기 때문에 딱 이렇다고 하긴 어렵지만 스팀가격에는 정비례하는것이 맞는데 실시간 가격계산은 아니고 증인들이 합의한 가격에 따라 움직인다고 합니다..

  • 우리가 보팅파워 100%을 가지고 풀 보팅을 하여도 그 가격이 늘었다 줄었다 하는것과 같습니다

https://steemit.com/kr/@ysju1201/dcjhu <- 요거 보시면 되네요

오 결국 증인간 합의였군요.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ㅎㅎ

6번 100%(수정합니다.ㅋㅋㅋ)
저도 찾아본적 있는 질문이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8.23
ETH 2434.7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