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steemit #newbie 라 공부해야 할 것들이 굉장히 많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도 벌써 쓴지 몇 개월이 지났는데 감회가 새롭네요. ㅎㅎㅎ 혹시 본인 성향에 맞는 앱이 있다면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 그리고 스팀잇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런 것도 있었나...신기하네요. 리스팀해갑니당

리스팀 감사합니다!! ㅠㅠ

Steem 블록체인에 이런 많은 앱들이 구동하고 있었다니 놀랍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enlte는 앱을 통해 사진을 찍고, 아무 태그나 4개 이상 올리면, 보상이 극대화 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나저나 #krsura 가 무슨 의미인가요? ㅎ 사용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태깅하는 문구더군요.

엔라이트는 보팅 개념이 superlike인데 줄여서 슈라라고 부릅니다. 한국인들끼리 슈라하자!라고 해서 krsura인가 예상하고 있어요 ㅎㅎ

잘 봣습니다
저도 처음보는 많은서비스들이 있네요
보팅하고 갑니다 ~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오치님! 영광입니다 (^3^)/

밈 사이트에서 만들고 디마니아 올렸는데... 스팀잇 연동이 되어버리네요. 연동을 없앨 수 없나요? 디마니아 사진이 스팀잇에 올라서...

처음부터 연동을 배제할 수는 없고 스팀잇에 올라간 글을 별도로 삭제하는 방법만 있는 것으로 알아요... 왜 이렇게 했는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삭제하죠? 그리고 그럼 디마니에서도 스팀을 받게 되는 건가요?

삭제는 그냥 스팀잇에 직접 들어가서 삭제하면 될겁니다. 이것 말고는 모르겠네요.( 결국 그 전에 보팅이나 댓글이 달려버리면 삭제를 못하게 됩니다...) 흠 그러고 보니 후자를 확인 안 해봤네요...

크흡... 보팅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외국인들이 원하지도 않는데.. 보팅하는 경우도 많아서...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모르겠네요.. 따로 할 수 있게 되어야지... ㅠㅠ

네 선생님 블로그에 가보니까 보팅 찍힌 디마니아 게시글이 하나 보이네요. ㅠ3ㅠ 제 아무리 좋은 앱이라도 스팀잇이란 앱에 권력을 집중시키려는 정책일까 생각이 드네요. 신도자님도 이것을 지적하더군요. 스팀은 공부를 하면 할 수록 알쏭달쏭합니다. ( ? 3 ? )?

스팀잇과 비슷한 유형이 있는지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리스팀해갈게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

개인이 만들수 있어서 별의별 앱이 다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다만 이런 메이저? 앱들 카피본이긴 하지만요.
정리글은 언제나 굿굿!!

네 ㅎㅎ앱센터에 상당히 많은 툴이 있죠!

유용한정보잘보고가요^^

다양한 앱들이 많이 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441.03
ETH 3344.59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