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앱들에 대해 정리해봅니다.

in #kr6 years ago

밈 사이트에서 만들고 디마니아 올렸는데... 스팀잇 연동이 되어버리네요. 연동을 없앨 수 없나요? 디마니아 사진이 스팀잇에 올라서...

Sort:  

처음부터 연동을 배제할 수는 없고 스팀잇에 올라간 글을 별도로 삭제하는 방법만 있는 것으로 알아요... 왜 이렇게 했는지 모르겠네요...

어떻게 삭제하죠? 그리고 그럼 디마니에서도 스팀을 받게 되는 건가요?

삭제는 그냥 스팀잇에 직접 들어가서 삭제하면 될겁니다. 이것 말고는 모르겠네요.( 결국 그 전에 보팅이나 댓글이 달려버리면 삭제를 못하게 됩니다...) 흠 그러고 보니 후자를 확인 안 해봤네요...

크흡... 보팅이 되어버렸네요. ㅠㅠ 외국인들이 원하지도 않는데.. 보팅하는 경우도 많아서...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모르겠네요.. 따로 할 수 있게 되어야지... ㅠㅠ

네 선생님 블로그에 가보니까 보팅 찍힌 디마니아 게시글이 하나 보이네요. ㅠ3ㅠ 제 아무리 좋은 앱이라도 스팀잇이란 앱에 권력을 집중시키려는 정책일까 생각이 드네요. 신도자님도 이것을 지적하더군요. 스팀은 공부를 하면 할 수록 알쏭달쏭합니다. ( ? 3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320.14
ETH 3373.37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