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주의: 페이스북 망해라 망해라 망해라

in #kr6 years ago

DQmd4nEhYDGngZ2WrBic5bAq9v73M2UDPR1R8e8tQsewJZD_1680x8400.jpg

페이스북을 하면서 제일 싫었던 것이 내가 모르는 사람이
내 계정에 들어와 정보를 알아갈 때다.
별 자각도 없이 올렸던 사진을 통해 지인들이 내가 언제 어디에 있었는지
알아내면 소름끼친다.
별거 아닌 것 같지만 내 개인정보가 이렇게 통제가 안 된다는 것이다.
페이스북은 신상털리기 딱 좋은 SNS 아닐까.

만약 개인정보를 올리지 않고 폐쇄적으로 관리하면 어떻게 될까..
당장 프로필 사진만 해도 내 사진이 올리지 않으면

페이스북.png

즉각 얼굴이 나온 사진을 제출하라고 명령한다.

"페이스북은 여러분의 안전과 보안을 항상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렇게 말하던 사람들이 백악관 그 분에겐 개인정보를 왜 알려줬을까. 스팀잇은 일단 계정이 만들어지면 그 뒤 관리는 완전히 **유저의 몫**이다. 개발자들도 간섭하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페이스북을 하는 이유는 많은 지식인들과 연예인들이
페이스북에 글을 많이 올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런 셀럽의 글들을 제한없이 보려면 계정을 만들고 팔로우나
친구추가를 해야한다.
사실 스팀잇도 앞서 언급한 지식인들이 향후 키포인트 아닐까 싶다.

훌륭한 글을 쓰는 작가들을 얼마나 많이 끌어모으는가.

스팀 시세가 오르던 투자를 받던 셀럽이 몰려오던
종국적으로 스팀잇이 나아갈 방향 아니겠는가.

Sort:  

페북 망하고 스팀잇 흥해랏!
에헤라, 디야!

스팀잇 만세! 4월엔 진짜로 가즈앗!!

페북 탈퇴운동을 해야할듯 합니다. ㅋㅋ
ㅋㅋ

ㅋㅋㅋㅋ 언젠가 전국민이 공짜로 논문도 읽고 스팀으로 돈도 벌고 기존 투자자들은 부자되는 날이 오길 바랍니다!! 블락체인 만세!

오늘 조금 하락했네요.

스팀잇의 미래를 생각하는 좋은 글이네요 ㅎㅎ 앞으로 스팀잇도 많이 개선되서 많은 분들이 오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얼른 대중화되어서 원조 탈중앙화 SNS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이번 스달이 오르는 이유가 페이스북의 영향이 있다는 말이 돌더군요. 만약에 페이스북이 넘어가면? 헐~~~~~~~ 스달을 긁어모아야 겠어유 ㅋㅋ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i followed you @a-0-0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7864.58
ETH 2697.00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