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상화폐 ]"버지"(XVG)에 대하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네오지아입니다.


오늘 가입하고 우여곡절 밤새며 ! 세번째 포스트 입니다.

요새 유행하는 가상화폐 코인 중 하나인 버지에 대하여 적어보겠습니다. 

이제 비트코인이 뭔지는 몰라도 대부분이 들어는봤다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16년 말부터 코인에대해 공부해왔고 코인거래를 해왔습니다.

17년도에는 ICO 로 스테이터스 참여를해서 4일전 팔기전까진 SNT1만주를 들고있었죠 ,//


여담은여기까지

버지코인 이 뭔데?? 라는생각으로 포스트를 눌러보신분들이 가장많을것 같아요!


버지코인(Verge) /통칭(XVG)

2016년 2월 17일 출시한 다크코인이며,

Verge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깃헙에서 모든 코드 확인이 가능합니다 

큰특징으로는 

 5개의 알고리즘 사용 , 빠른 블록처리(30초) ,탈중앙화 화폐 , 165억개

(현재 145억개가량 유통중입니다. 매년10억개씩 늘어난다고 합니다 ) 
이러한 특징들가운데서 유독 돋보적으로 빛이나는, 버지의 가치를 크게 늘리는 것은 다름아닌


익명성(  Electrum의 기술을 통한 IP의 비공개)  , 안전성  , 레이스프로토콜 기능 입니다.

Electrum - 신상정보 보호하는데 있어서 탁월합니다  오픈 소스 Bitcoin 지갑 솔루션이며. 

버지는 Electrum 지갑 코드베이스를 포크해 Verge 블록 체인과 함께 작동합니다


레이스 프로토콜은 현재 다크코인중 유일하게 버지만이 가지고있는 기술입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레이스 프로토콜은 암호화원장 과 일반원장 의 공존 이 가능해진다는거죠

 

위 사진은 레이스프로토콜을 성공하였다는 공식 트위터글입니다 해외는 이소식에 열광에 찼었죠.

버지는 현재 21개의 거래소에서 활발히 거래 되고있습니다.

2018.01.11 업비트 기준 

시총랭크 19위에 머물러있습니다.

 

꾸준히 개발진에서 계속 결과물을 요근래 내오는게 강점이되겠네요 

반면 단점으로는 마케팅이 부족하다는점입니다. 위사진은 트위터에서 사용자에게 마케팅을 요청하는글입니다.

언듯보면 단점을 덮을수 있다고보는 판단입니다.

 이슈의 정점에있는 와중 득이될지 독이될지는 모르지만

 이 정보는 더 확산되기시작했으니까요 


개인적인 이야기로는 

현재 버지코인은 레이스프로토콜 확정 이후 업비트(비트렉스) 기준

거래대금 1위~ 3위

현재 비트코인도 가격이 하향되었다 차츰 회복세를 거쳐가는중인데요 

버지코인은 눌른다는 표현으로 봐도될정도로 가격을 낮춘후 큰 매수량 (150만개를 한번에 매수!?) 을 보여주며

몇몇이 보아도 세력이 쏘아올릴것같은 뉘앙스를 보이고있습니다.  

이주일정도내로 버지트위터에서 남은 OS 관련 성공 트윗이 올라온다면

조정끝에 로켓을 쏘아올리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러한 기대들이 몰린가운데 남은OS 의 성공여부가 큰 초점이 되겠네요 

그리고 레이스프로토콜로 인하여 다른 대시,모네로 등등의 다크코인의 가격을 따라잡는다!

 라고하는분들이많은데 시총이란게 존재하는이상 발행량으로 인하여 불가능 하다고 판단됩니다.

많은펌핑아래 3달내로 1~2달러만 되어도 어마어마하다고 판단합니다.

레이스프로토콜이란 기술로인하여 익명성 기술부분은 한시적으로 앞선다고 보고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버지코인 정보 사이트입니다.
트위터: https://twitter.com/vergecurrency
공식사이트: http://vergecurrency.com/


댓글과 팔로우는 사랑입니다 !

Sort:  

버지 2달라 가즈아~~!

가주아~

버지코인....작년에 180사토시에 150만원 넣었는데..
등락폭이큰 코인판에 두려움을 품고 전부 손절했었는데..
올해 다시 코인판에 뛰어들었는데..다음 이야긴 생략하겠습니다ㅠ
버지코인 아쉽네요ㅠ당시 개발자가 파이어폭스 개발자라는 소리에 관심가지고 넣었었는데 많이 성장했네요 흑흑

아이고.. 작년에.. 180사토시... 애도드립니다 ㅠㅠ
많이성장중입니다.. 1년간 5만% 이상상승 ..!

관심 감사합니다 ~

Hi @neozia! You have received 0.1 SBD tip + 0.02 SBD @tipU from @mawan1002 :)

Check out new tipuvote! feature :)

버지코인이라니 ?!?!
리플과 트론말고는 넣어논게 없었는데
한번 관심갖고 봐보겠습니다 ㅎㅎㅎㅎ
특히 익명성 보장이란 점이 마음에 드네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놀러오세요~ 가상화폐관련글 많이 쓰도록하겠습니다

버지에 대한 얘기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__)

기대하고 있는 코인 입니다.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 읽으러 와주실거죠 ?~ ^^

안녕하세요 ㅎㅎ 한국의 거래소는 폐쇄위기이지만, 이렇게 해외에서는 활발하게 코인들이 탄생하고 자라고 있어서 다들 가능성이 쑥쑥 자라는 느낌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괜찮으시다면 저의 고양이도 보러와주세요. ㅎㅎ

놀러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글하나하나 읽어보고있습니다 자주왕래 해용~~!

버지에 대해 잘 정리해주셨네요.
요 근래 호재가 폭락장과 겹쳐...눈물이 나는... 그런 친구네요

장상황은 안좋지만 버지에대한 가능성으로 장기적 투자 생각중입니다 ~

팔로우 하고 보팅 하고 갑니다 :) 좋은 내용 감사드려요

자주놀러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