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빠! 고래가 뭐야?"

in #kr7 years ago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마음가는 곳에
결과가 있으니까요..

날이 더워요.
피서 잘 하세요~:D

Sort:  

주신 댓글에 드린 답글이 사라졌습니다 ㅠㅠ
스팀잇 댓글 잡아먹는 귀신이 다시 등장한 듯 싶습니다.

오늘 보았던 글귀중 저의 눈을 가장 오래 사로잡는 글을 주셨습니다 네오쥬님 ^^

' 마음가는 곳에 결과 있다'

관계없는 내용이지만 보드라는 겨울 운동을 시작하고 첫번째 강습을 받던 날이 생각납니다
가고자 하는 곳을 보면 몸이 따라 돌거라고...
'대체 뭔 소릴 하는 것인지'라고 생각하였지만
완전 신기했습니다 제 몸이 보는 곳으로 향하는 것이.

네오쥬님의 말씀에서 내가 잘 하지 못했던 것은
나의 눈이 가지 않아서이며
눈이 가지 않은 것은 마음을 보내지 않아서 였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또 하나의 깨달음을 주심에 감사드리며

네오쥬님도 더위로 인한 건강에 유의하시어 건강하게 여름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작성하다가 사라지는 경우가 한 두 번 생기더군요.
아마도 스티밋 접속이 많아서
시스템상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마음이 제일 무서운 거 같습니다.
내 것인데도 내 맘대로 되지 않으니까요.
보기에 멋지더군요.
보드..
겨울이 되면 보드 사진도 올라오겠네요~

건강하자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500.53
ETH 2341.1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