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미움

in #kr7 years ago

젊고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미워 합니다.
격랑이 지나가고
난파선이 되더라도
해변가로 밀려가면
조용한 파도소리만 들리지요.

결국 우리는 해변가에 도착합니다.

난파선으로 도착하건
작지만 멀쩡한 돛단배로 도착하건..

평안하세요~

Sort:  

결국 해변가에 도착한다는 말이 좋네요^^
저는 지금 난파선인지 작지만 멀쩡한 돛단배 상태인지 그것도 궁금해지네요~~ 어찌됐건 해변가에 도착했다는게 중요한 거 같습니다~~^^

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오오!! 이런 좋은글에 또 이런 좋은댓글 이라뇨!! 왠지 위로가 되는 말씀이네요. 감사합니다. @neojew님도 평안하세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위로가 되었다면 다행입니다.
저도 팔로우 합니다.

밤이 깊어가네요.
평안하세요~:D

와 저도 이 댓글에 감탄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