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받는 400팔로워 감사 EVENT] 정답을 댓글로 달아주세요. 결과발표

in #kr7 years ago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청동기 시대에는 청동기를 사용하지 않았다.
인터넷망에 접속은 가능했지만, 검색가능한 웹사이트가 없었다^^


이번 퀴즈와 관련된 상징적인 문구입니다.
제가 스캔을 의뢰했던 당시에 인터넷 접속은 가능했습니다.
56K 속도의 모뎀을 사용했습니다.
인터넷망에 접속하는 과정 자체가 지금 여러분들이 눈으로 보시는
그런 화면이 아닙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점은
어렵게 인터넷망에 접속해도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회사조차
거의 없었습니다.
지금도 기억에 생생합니다.
인터넷에 접속해서 제일 처음 방문했던 사이트.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정답은 위에서 밝힌것 처럼: '검색할 웹사이트조차 없었다.'입니다

이벤트는
정답 열분에게 2SBD의 상금을
참가자중 세분에게 1SBD를 지급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정에 약한 네오는 이벤트를 마감하고 결국 룰을 바꿨습니다.


특별상: 정겨운 이미지까지 첨부해주신 @classic-sopoom 님 3SBD

아이디어상: @cubo님 2SBD //당황했습니다..ㅎㅎ

우수상: @happadai, @haerang2, @bree1042, @boomdi, @honna, @skuld2000,
@injungyoon, @newsoul122 님들에게는 2SBD

아차상: @leesujae17, @cheolwoo-kim, @vimva, @kimsungmin, @floridasnail 님들에게 1.5SBD

참여상: @cjsdns, @redkain, @yoons, @girina79, @kwak, @hwan100, @sinnanda2627, @roychoi, @fur2002ks, @jiuun, @eunstar, 님에게 각 1SBD

아침에 송금했습니다. 혹시 착오가 있으면 바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
발송과정에서 한번 실수를 하기도 했습니다.
ID를 잘못 입력했는데 다행히도 그런 아이디가 없다고 송금거절이 되어서 살았습니다^^

본격적인 휴가철의 시작입니다.
행복한 반공일 보내시길 빕니다.

Sort:  

오오 아차상이라니!!!
당황하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ㅎㅎㅎㅎ
상품 감사합니다!!!

@cubo 님 덕분에 즐거웠습니다..ㅎㅎ

저녁시간도 평안하세요~:D

쿠오오 특별상이라니 특별상을 주시다니!
감사합니다★ㅎㅎ씐나는군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덕분에 오랜만에 옛 화면을 봤습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

우와 감사합니다! 이벤트 당첨~ 아침부터 신나네요.ㅎㅎ
400팔로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skuld2000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D

@neojew님!! 제가 수많은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한번도 안되었었는데.. 우와!! 감사합니다 :) 아침부터 기분좋은 스타트 입니다. ㅎㅎ 행복한 주말되시길 바라겠습니다^^

@happadai 님이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세요~:D

잘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leesujae17 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기분 좋게 보내세요~:D

네오님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newsoul122 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D

감사합니다, 잘 받았습니다 ㅎㅎ
근데 반공일이 뭔가요??

꽤 오래전엔 토요일을 '반~공일'
풀어 쓰자면 '반 쉬는 날' 이라고 부르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행복하세요~:D

400팔로우 너무 축하드려요 ㅠㅠ 저도 빨리 100팔로우 채워서 이벤트 하고싶네요 !!

@seokcus 님 초면이군요.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천천히 하시다보면 금방 저를 추월하실 겁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와아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시구요^*^!!!!

@sinnanda2627 님.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548.53
ETH 3594.05
USDT 1.00
SBD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