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시간 천왕봉입니다

in #kr7 years ago

아침7시에 출발해서 좀전에 도착했습니다.
일단 사진만 올립니다.
하산해서 수정하겠습니다.
구름한점 없습니다.
늦게나마 @corn113 생일 축하드립니다.
콘님과 kr스티미언에게 힘을 드리고자 참고 올라욌습니다.
지리산의 기운으로스팀이 평안하길 빕니다. image

Sort:  

와.. @neojew님 대단하셔요 지리산을 등반하셨다니!
저도 어릴때 부모님 등살에 밀려 한번 천왕봉 까지 가본적이 있는데 지금 돌이켜보면 큰 추억으로 남아있네요.

@neojew님의 기를 받아 kr스팀잇이 더욱 더 날개를 달것 같습니다 ^^

스티밋이 지리산처럼 장대하게 성장해 가길 기원합니다.

what rock is my friend

you are welcome my friend, I have a new post do not forget to enter ya who tau you like my friend

오~ 대단하십니다.
전 지리산 종주 3번동안 천왕봉을 한 번도 밟아보지 못했습니다.
하필 천왕봉 올라가는 마지막 날 새벽마다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서요.
덕이 부족해서 그러하리라 생각하며 매번 아쉬움을 삼켰네요.

저야 종주는 아니고 그거 아침에 올라가서 오후 5시에 하산했습니다.

다음에 가시면 해돋이 보시리라 생각합니다.

천왕봉 또가 고 싶어요...^^

네.

천왕봉 좋습니다.

Very good my post,,,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

내일 포스팅하겠습니다.

구름파도 보신건가요. 부럽습니다. ^^

@kwak 님 덕분에 구름 한점 없는 날씨였습니다.
장관을 봤습니다.

지금은 다리가 후들거리네요.
평안하세요!

왕왕왕.......고생하이소~~^^

조금 고생했습니다.

인생 고생보다야 못합니다만..

산의 기운 많이 받아오세요~ 하늘도 참 맑고 좋은 날이네요!
하산할때 조심하시구요~

다리를 파스로 도배하고 하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 정말 힘드신 길을 오르셨군요. 멋지십니다~~
지리산의 기운을 많이 받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좀..

힘이 드네요..

평안하세요!

네 정말 대단하시네요.. 오늘은 편안하게 푹 쉬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445.95
ETH 2616.0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