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군대 인트라넷에 대한 추억 : 무인도의 커뮤니티

in #kr6 years ago

저는 아직 학생인지라 군대 내부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했습니다. 저런 커뮤니티가 존재한다는게 놀라우면서도 당연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Sort:  

ㅎㅎ
저도 입대 전에는 인트라넷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그냥 군대 컴퓨터로 네이버도 하고 페이스북도 하고 그러는줄 알았어요 ... ㅎㅎ

저도 막연히 그럴 것이라고 생각했네요 ㅎㅎ

글과는 상관없는 이야기이긴 한데, 스팀잇에서 계획하고 있는 일에 도움을 주실 수 있을란지요? 피드백 정도면 충분합니다.

어떤 것이죠? 제가 할 수 있는 일이면 적극 도와드릴게요

문제는 다른 방법으로 대화를 주고받을 방법이 필요합니다... 아무래도 스팀잇에서 개인 메시지는 보낼 수 없는 것 같아서 말이죠.

무슨 이야기 인지 궁금하네요 . ㅎㅎ
제가 오픈채팅방 하나 만들었어요
https://open.kakao.com/o/s7HAVIH
여기에서 이야기 하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