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년이 지난 서울도시농업박람회 엉망진창 후기 .....

in #kr6 years ago (edited)

좋은곳에 사시네요 부럽습니다....ㅎㅎ
좀 예쁜 농장을 꾸미는데에 관심이 많아요
아마 초보라서 헛된 꿈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아버지님 고생 많이 하시겠어요 ㅠㅠ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자주 찾아뵐께요 ^^

Sort:  

ㅎㅎ 감사합니다~^^
헛된꿈은 아닙니다..
농부라고 하면 전부 나이 많은 분들의 소유물이라고 생각하니깐요..
다른걸 보여주셔요 낭만으로!!

네네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새로운 농업 매일매일 꿈꾸고있죠!!
스팀잇에서 펼쳐보일게요 ^^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구요 ~~ㅎ

ㅎㅎ 감사합니다 농부님도 저녁 맛있는거 드시고
정말 기대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65.47
ETH 2420.8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