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이 지난 서울도시농업박람회 엉망진창 후기 .....

in #kr6 years ago

멋지고 아름다우신 스티미언 친구분들 모두 안녕하신가요~~
농부중에 스팀잇을 가장 잘하고 싶은 낭만파머 @nangman-farmer 입니다 ^^

오늘은 반가운 비가 내려서 집에서 쉬면서 뒹굴뒹굴하는중 입니다 ^^
그러던중에 작년에 방문했었던 농업박람회 사진을 보게되었는데요
갑자기 포스팅이 하고 싶어져서 컴퓨터 앞에 앉았습니다...
이거 설마 스팀잇 포스팅 병인가요......@@@ ??

그럼 후딱 시작하고 마치겠습니다~~~~

제목 없음.png

장소는 서울 어린이대공원에서 열렸어요~~
인증은 해야하니 똥폼잡고 한 컷 찍어봤습니다

제가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농업을정원화 시키는데 관심이 많아서 입니다
농업 정원화?? 이런말을 처음 들으시는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저는 시골의 밭들이 조경과 어울러져서 하나의 정원이 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처음부터 해왔습니다~~

20170520_143928.jpg

디피되어있는 항아리와 지게 그리고 깔끔하게 쌓여진 돌담까지 일반적인 밭들과 비교해 보면
느낌이 어떠신가요?

20170520_143842.jpg

아기자기한 책 모형은 밭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빨리 제 농장에 적용시키고 싶어요...!! (1년째 못하고는 있지만 ㅜㅜ)

20170520_144305.jpg

왼쪽으로 줄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뭔가하고 들여다보니
폐타이어와 버려진 페트병을 이용하여 식물을 기르는 책자와 씨앗들을 나눔하는 것 같더라구요
밭 한쪽으로 진열해놓고 식물을 심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도시에 계신 분들이 식물키우는데에 관심이 많다는것도 확인이 되었구요...

20170520_144046.jpg

조금 더 안쪽으로 들어가다가 제 눈을 사로잡은 것이 있었는데요!!!
아니 이것은 무엇???

20170520_144157.jpg

자세히 들여다보니 선인장으로 글씨를 ...... 대단합니다!! (박수)

아니 근데..... 올릴만한 사진이 왜이렇게 없지 ;;
포스팅용으로 찍지 않다 보니깐 대충 저만 알아 볼 수 있게 막 찍고 넘어갔네요 ㅜㅜ
이러한 부분들은 직접 제가 밭에 적용시키고 멋지게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자 이렇게 끝내기는 아쉬우니깐....!

20170520_150433.jpg

뭔가 씁쓸한 코끼리의 뒷모습입니다....지금 제 심정과 비슷하다고나 할까요....슬프니깐 패스!!

20170520_150744.jpg

쟤는 뭐지?????
호랑이가 저렇게 자고있네요??
원래 저렇게 자는 건가요???
하도 신기해서 사람들이 많이 몰렸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ㅎ

2222222.png

하...죄송합니다 농촌과 정원의 조화를 잘 담은 사진들을 포스팅 하고 싶었는데 ....
죄송한 마음에 돌로 멋지게 쌓은 조형물 하나 보여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ㅜㅜ
돌앞에 서있는 사람은 그냥 무시하십시요 ;;

저는 이만 물러나 보겠습니다.... ㅜㅜ

Sort:  

농부님 ㅎㅎ 제가 생각하는 농부랑 많이다르네요 ㅎㅎ
할머니가 농사지으셔서 주말마다 일했었거든요 ㅎㅎ
잘보고갑니다 팔로우할게요

농부인데 좀 날라리 농부라..... 많이 당황하셨죠?ㅋㅋㅋ
할머님이 정말 큰힘이 되셨겠어요 ^^
앞으로 자주 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저녁식사 맛있게하세요 ^^

자주 소통해요 ㅋㅋㅋ기대됩니다 ㅋㅋ

저도 종종 가는 곳인데 ㅎㅎ 농업박랍회도 열리는군요. 저 호랑이는 고양이 유전자가 많아서 애교가 많나봐요~

작년까지는 어린이대공원에서했는데 이번에는 다른곳에서 열릴 것 같습니다 ㅎ
호랑이의 모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ㅎㅎ

와 저희집 근처가
어린이대공원인데
누누 데리고 자주 산책가거든요~ 가서 동물원 보여주느라 ㅎㅎ
그런거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런거는 할 줄은 몰랐네요~
사진 보니까 또 색다른 농업환경을 보게 된 것 같아요
저희 아버지도 지금 귀농하셔서 밭을
몇찬평을 사셔가지고.. 이것저것 많이 심고 자급자족하시는데
어려서 하시는 모습이 더 대견스럽고 대단하십니다~^^
업봇하고갑니다.

좋은곳에 사시네요 부럽습니다....ㅎㅎ
좀 예쁜 농장을 꾸미는데에 관심이 많아요
아마 초보라서 헛된 꿈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아버지님 고생 많이 하시겠어요 ㅠㅠ 멀리서나마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 자주 찾아뵐께요 ^^

ㅎㅎ 감사합니다~^^
헛된꿈은 아닙니다..
농부라고 하면 전부 나이 많은 분들의 소유물이라고 생각하니깐요..
다른걸 보여주셔요 낭만으로!!

네네 기대하셔도 좋겠습니다 ㅎㅎㅎㅎ
새로운 농업 매일매일 꿈꾸고있죠!!
스팀잇에서 펼쳐보일게요 ^^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구요 ~~ㅎ

ㅎㅎ 감사합니다 농부님도 저녁 맛있는거 드시고
정말 기대됩니다~^^

젊고 멋진분이 농부라니~더 멋쪄보입니다
어릴적에 농부의딸이라 그럴까요
얼마안되지만 풀보팅하고 갑니다

풀봇 ㅠㅠ 감사합니다...!! 앞으로 좋은모습 보여드릴게요 ^^
농부의따님이셨군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

호랑이 자는 모습 완전 웃겨요~~^^

자기가 사람인줄 아나 봅니다...ㅎㅎㅎ 귀요미네요 ^^

멋집니다!

더 멋지셔요 ㅎㅎㅎㅎ 저녁식사 맛있게하시구요 ^^

작년에 서울 방문하셨군요! 서울대공원에서 이런 행사도 하는줄 몰랐어요. 농업에 대한 인식개선과 더불어 도심에서도 소작농 형태로 취미 농사를 짓는 사람들이 많아졌으면해요. 자주 올려주세요~

이번에는 다른곳에서 한다고 하더라구요ㅎ 농업 인식개선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지만 저는 저만의 스타일로 노력해볼게요~ 도시민분들이 보시면서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만으로도 성공이라고 생각되네요^^ 많이 연구해 보겠습니다~~~

젊은 농부시군요 ! 대단하세요 :)

그냥 젊은게 다입니다... 대단한게 하나도 없는걸요 ㅠㅠ
그래도 감사합니다 ^^

도시농업박람회도 있었군요~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시네요. ^^ 잘 보고갑니다.

네 이번에는 다른곳에서 진행하지만 매년 열린답니다 ㅎㅎㅎ
가리니 좀 괜찮쥬~~?ㅋㅋ

작년에 처음으로 뭔가를 심었었는데 완전 실패한 경험이 있습니다. 농사짓기 위해서는 공부 좀 해야할 것 같습니다. 아름답게 놓사지으시려는 꿈을 응원합니다.

농업은 종합예술이라고 하지요.... 정말 많은 시행착오와 준비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꼭 성공하시길 바랄게요
더불어 응원해 주심도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