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Blog】[KR] 나는 아직도 어른이 되는 중이다. 라이프, 스팀잇, 단톡 그 밸런스 좀...

in #kr6 years ago

지금껏 수많은 오프채팅방을 들락나락햇지만 여기처럼 활발한 곳은 진짜 저도 처음봤어요 서로서로 친한게 부럽기도하고 시간날때 가끔 중간중간 대화에 끼어도 잘 받아주시고요
그리고 저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때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는 않는데요 살다보니 자연스럽게 걸러지는 경우가 많아서 인 것 같아요
슈모모님에게 혼란을 주는 그러한 감정이 뭔지 공감합니다만
불현듯 떠오르는 복잡한 감정에 너무 연연하지 마시구요 그냥 자연스럽게 흘러가는데로 두심 어떨지라는 생각이 드네요 ^^
톡방에서 아주 잠시 대화를 나눴지만 슈모모님은 좋은분이라는게 느껴지더라구요 마음추스리시고 밋업을 통해 꼭 한번 봤으면 좋겠네요
화이팅입니다 ^^

Sort:  

그러게말이에요. ㅎㅎ

저는 사람들과 관계를 맺을 때 생각이 늘었다 줄었다 왔다리갔다리 해요.
사람을 너무 쉽게 믿고 너무 쉽게 좋아해버려서 그런 거 같아요..
나는 좋아하는데 상대방도 날 좋아해줄까? 왜? 라고, 스스로에 대해 자신감이 너무 없어서.

그래서 교토 생활이 좋아요.
혼자인 듯 아닌, 그렇게 흘러가는 시간들이.

네 6월에 뵐 수 있길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79.35
ETH 2434.5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