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아로니아를 재배하는 청년농부 입니다 ^^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0170315_095420_024[1].jpg

어린시절부터 시골에서 자란 저는 농사에대한 부정적인 시선이 강했습니다
부모님이 농사를 하지는 않으시지만
가끔 부모님이 텃밭을 만드실때 도와드리면서 흙을 뭍이고 땀을 흘리는 것이 정말 싫었었죠....ㅎ
그러던 제가 대학을 졸업하고 일반적으로 직장을 택하는 길이 아닌 농업을 택하게 되었다니!!!!!
아직까지도 신기할 따름입니다

농업은 현재 사람들이 선호하지 않는 산업이지만 사람들의 생명과 직결되어 있는 매우 중요한 산업이고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분야라고 생각 한답니다 ^^

제가 처음 농업을 시작하면서 그리던 꿈이 있는데요 앞으로 저의 포부를 스팀잇 선배님들과 나누고 싶네요 ^^

또한 스팀잇이라는 신세계를 접하게 되면서 하고 싶은 것들도 생기고 있는데요
언젠가는 저의 농산물들을 스팀달러로 받을 날을 상상해 보고 있답니다 ㅎ

저는 이제 스팀잇을 막 시작한 뉴비라서 아는 것이 별로 없지만
많은 선배님들께 배우면서 또한 새로운 뉴비분들과 서로서로 도우면서
멋있는 스티미언으로 성장해가고 싶습니다

현명하신 스티미언님들 농업에 많은 관심을 기울여 주세요 ~~~!!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

Sort:  

우와 완전 멋집니다. 아로니아 매일매일 마시고 있어요 ㅎㅎ

와~~ 매일매일 마시기가 쉽지 않으실텐데요 대단하시네요 ㅎㅎㅎ
이번년도에는 아로니아로 만들 수 있는 것드을 컨테츠해 볼 계획인데요 많이 공유하겠습니다 ^^

정말 멋진 청년 농부에요 모습도 너무 멋지고 앞으로 우리나라 농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해 봅니다 ~~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ㅎㅎ 응원에 힘 입어서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멋진 분야에 도전하시네요.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ㅎ 힘이나네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응원합니다! 분명 그날이 오리라 확신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ㅎㅎㅎ 힘을얻고 더욱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모두가 가는 길도 길이지만
내가 걷는 곳 또한 다 길이 된다고 믿습니다^^
팔로우하고 응원할게요!!!!!

내가 걷는 곳 또한 다 길이 된다 너무 멋있는 말이네요 ㅎ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자주소통해요 ㅎㅎ

스팀달러와 농산물~
와우, 응원합니다^^

무작정 뱉은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반드시 그런날이 올겁니다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농업이 미래산업이라고는 하지만 선뜻 선택하기 쉽지 않았을텐데 대단한 포부입니다. 화이팅하세요!

미래산업이라고는 하지만 정말 쉽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저야 아무것도 모르고 무식하게 뛰어든 자로서 ㅋㅋㅋ 그래도 끝장은 보겠습니다
응원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아로니아 건강에도 좋고 맛도 좋고~^^
화이팅 입니다.

아로니아 유행이다 뭐다 말이 많아도 꾸준히 먹어본 사람들은 안다고들 하시네요 ㅎㅎㅎ
좋은 물건 한번 만들어 보겠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모든 농부분들께 참 감사합니다..!! 낭만farmer 님의 앞으로의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하는 마음 모든 농부분들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저는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쉽게 선택할 수 없는 길이지만 분명 멋진 선택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좋은 소식 많이 들려주세요!^^ㅎㅎ

멋진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보겠습니다 ㅎㅎㅎ 앞으로 좋은소식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320.55
ETH 3709.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