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21 스팀잇 특집 기사 Steemit in Hankyoreh 2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낸드( @nand ) 입니다.


@hanyeol 님의 한겨레21에 스팀잇 특집기사가 실렸다는 포스트를 봤습니다.
오늘부터 기사가 인터넷 조회가 되네요!

특집기사에 3편이 실렸습니다.
한겨레21 특집기사 목록


첫번째 기사는 멋집니다.
1.온라인 콘텐츠 유료화의 미래 ' 스팀잇'

두번째는 도발적인 제목이네요.
2.아직도 저커버그 위해 무료봉사 합니까

세번째는 @clayop님 인터뷰입니다.
3.“사용자들 위해 봉사하는 ‘증인’이 살아남는다”

백문이 불여일견!
스티미언님들이라면 한번씩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얼른 읽으러 가겠습니다.




구독하시려면 위 마크를 눌러서 Follow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nand 였습니다.

틀린 내용, 맞춤법, 오타 제보 환영합니다.
아이디 마크는 @inhigh님 작품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Sort:  

engrbrain1님이 nan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lagiarism and it effect on steemit community

전 읽기 싫어요! 낸드님이 읽고 요약좀 해주세요^^ ㅎㅎ

https://steemit.com/kr/@hyeongjoongyoon/271msv-21
기획하신 분이 스티미언이시네요.
여기 약간의 부가설명은 있습니다. ㅎㅎ

한겨레 안본지 좀 됐는데 기사 보러 오랜만에 한번 가봐야겠네요 감사~

내용 좋더라고요

언론 탔으니 이건 스팀 떡상각이라고 볼수 있겠죠?!?!
ㅠㅠ

가즈아?

아직도 저커버그 위해 무료봉사합니까 ㅋㅋㅋㅋ 이 제목 웃기네요. 우리의 마우스 클릭을 사로잡을 제목이네요! 그럼 스팀 좀 올르지 이젠 쫌...!ㅋㅋㅋ 하늘이 맑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상당히 도발적인 제목입니다 ㅎㅎ

메이져(?) 신문사에 스팀잇 기사가 나오다니 꼭 읽어 보겠습니다^^;;;

꼭 읽어보세요 감사합니다

읽으러가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드디어 스팀잇이 본격적으로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는군여!

다른 언론에도 많이 나기 시작하는 것 같습니다

familydoctor님이 nand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불타올라라 로메브라더스 - 제 4화: 붉은 맹세의 그림자 (마지막) & event 발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81.38
ETH 2449.4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