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5개월 무사고..

in #kr6 years ago

2종 보통이 7년간 무사고면 1종 보통면허로 바꿔주는 제도가 있습니다.

오늘 아들이 예방접종 하는날이라 춘천 간김에

적성검사 기간도 얼마 남지 않아서 오늘 면허증을 갱신했네요..

관할 경찰서 교통계를 가서 해도 되지만..바로 면허증이 나오질 않아

춘천면허시험장에 가서 갱신하게됐네요..

주로 사용하는 차가 포터이다보니 시험을 봐도 한번에 붙을 자신이 있었는데..ㅎㅎ

더 쉽게 1종면허를 발급 받았네요...

오전 일찍 예방접종 예약을 해놔서 춘천으로 출발했습니다.

역시나 주사를 맞아도 응애를 한번만 외치고 언제 주사맞았냐는듯 웃고 있는 아들...겁이 없어 보입니다..

이제 또 예방접종 기간입니다..1주일에 한번씩은 주사 맞아야되나봐요..

춘천서 볼일을 다 보고 느지막하게 동네 도착해서..얼마전 아들 돌잔치때 직접 오시지는 못하고

봉투로 축하해주신분들 찾아다니며 답례품드리고 인사드리고 집에 오니..

저녁먹을 시간이네요...집에 도착해서 생각해보니 어제 아버지가 일좀 도와달랬던 일이 생각나서..

전화드려보니 화가 많이 나신듯 합니다...

미리 전화드렸여야 했는데..깜박했네요..

사진은 동네에 있는 스위스 마을입니다..

쁘띠프랑스처럼 스위스 마을로 꾸며놓은곳인데..아기자기 하게 이쁘게 만들어놨네요..

데이트 코스로 괜찮을듯 싶네요~
20180510_155545.jpg

Sort:  

1종으로 ^^ 축하드립니다.
저는 운이 좋아 군에서 대형면허까지 따서 나왔네요. 군대 간 것 중에 좋은 점이 하나 라도 생긴 샘이지요^^

축하드립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