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국어기초회화 영상제작기4]

in #kr6 years ago

중국어를 어느정도 기간이 되면 조금 이라도 리해하게 되나요?
시작하고 더 엄두가 안나는데... 가령 한자는 따로 공부 한다던지 발음도 따로 방법을 모르겠네요

Sort:  

학원은 4개월다녔어요 입문부터해서요~ 문법은 거의안배우고 패턴위주로 했던거같아요. 시장에갔을때 친구바래다줄때 공항에서 버스탈때 이렇게 상황별로배웠어요 다른자격증이 필요하지 않아서 문법은 문장에새로나올때마다 공부했구요 한자는 전 거의공포증 수준이라 쓰지않고 눈으로 많이 익히는게 최고더라구요.
제가 생각했을땐 원어민이이 따라하는 문장 그대로 따라하게끔 무진장반복쉐도잉 하는게 가장좋은거같아요.
발음은 첨에 꼭 학원을다니시는걸 추천합니다 첨에 져대로안잡으면 힘들어용 제가

그래서 짐 기초단계는 혼자느끼기에 ㅋㅋ 지난거 같아서 드라마 번역하면서 따라하구있습니다 ㅎㅎ 발음은 기초나 중급이나 어느때곤 클리닉이필요한것같아요 첨에못잡으면 되돌아오기힘들어요 성조가있어서. 도움이 되실지모르겠네요.
궁금하신 사항있으시면언제든지 물어봐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40.74
ETH 2559.5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