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려다 말고 끄적끄적

in #kr6 years ago (edited)
  1. 토욜 일욜은 두 아들과 보내려고 여기 안 들어온다. 이제야 와서 글 몇개 읽다보니 어뷰징 얘긴 아직도 핫하다. 나야 코알못이고 여기 온 지 50일이라 딱히 할 말은 없지만 이거 하난 확실한 것 같다. 어뷰징 하면 스팀잇 망할 수 있다는 거. 어뷰징 = 바보짓

  2. 글을 읽다보면 맞춤법 틀린 글 많이 보인다. 나도 완벽하진 않지만, 쉬운 맞춤법 틀린 글은 보기 좀 그렇다. 나도 참 성격 더럽다. 지는 얼마나 안 틀린다고 남 글 평가질이다. 교만이 하늘을 찌르네. 그래도 기본적인 맞춤법은 좀 안 틀렸으면 좋겠다. 음... 왠지 악플이 달릴 것 같다. 근데 이 말은 정말 꼭 하고 싶었다.

Sort:  

마춤법 틀렸다고 무족권 지적하지 말아요~ 잘못하면 임신공격성 바런이 될 수 있으니까요 ^^

앗... 임신공격. 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 저 오늘 가입한 뉴비인데요 댓글이 너무도 위트 넘치셔서요 ㅎㅎㅎㅎㅎ
오늘 잔뜩 마신 미세먼지가 웃느라 다 밖으로 나온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

아 짘짜 개빵 터쟊다 나무 센스 있으세요. 대박이군 대박이야!! 아마 스마트폰 쓰시는 분들이 오타 많이 낼것 같아요. ㅋㅋㅋ

하하. 저는 저한테 좀 엄격해서 꼭 맞춥니다. 밤이 늦었는데 얼른 주무시죠 ㅎㅎ 저도 곧 자려 합니다. 오늘은 월요일이랍니다. 하하하.

저는 좀 병적으로 고쳐요. SNS에 글하나 올릴 때도 세네 번은 읽고 올려요. 올리고 나서도 또 세네번 읽으며 틀린 글자 고치고, 이상한 문장 고치죠. 병이에요. ㅠㅠ

저도 그래욬ㅋㅋ 글에 책임감을 가지는 게 아닐까요.

글쟁이가 꿈이라... 아무래도... ^^

나하님의 꿈을 응원합니다.

안틀리려고 하는데 그게 쉽지가 않.....ㅎㅎㅎ

일럭님 글 읽다가 틀린 글은 못 봤는걸요. ^^

수정해서 올린다고 올리는데 계속 남아있더라구요 ㅎㅎㅎ

오타는 읽는 사람도 그냥 넘어가는 것 같아요. 저도 그렇고. ^^

글쓰다 보면 오타나 맞춤법 틀린 게 나오기도 하지요. 가끔 발견 못하는 경우도 있으니 댓글로 살짝 얘기해 주면 좋을 듯 합니다 ㅋ 가즈앗!!!

오타야 당연히 이해해요. 저도 오타 잘 내거든요. 근데 오타가 아니라 몰라서 틀린 건... ^^ 글 하나에 똑같은 방식으로 두 번 이상 틀리면 오타는 아닌 것 같더라고요.

가끔 지적 안하고 넘어가는 미덕도 필요할 듯 ㅋ 가즈앗!!!

맞아요. ^^ 오늘도 가즈앗!!

넵!!! 오늘 새로 가입한 '치유를 돕고 싶은 힐러' 뉴비입니다!!! 맞춤법 꼼꼼히 체크!!^^ 팔로우 하고 갑니다~ 두 개구쟁이일거 같은 아가들 글을 계속 읽고 싶어서요 ^^

블로그 구경했어요. 뭔가 전문가 같은 느낌. ^^

논란이 꽤 지속되고 있는거같지만 곧 해결될거라 생각해요 ㅎㅎ
어뷰징 = 바보짓 동감입니다! :D

저도 항상 맞춤법이랑 띄어쓰기 틀리지 않게 신경쓰려 하는데 또 보면 잔뜩 틀려있기도 하고.. 맞춤법 틀린게 보인다면 부드럽게 말씀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막 공격적으로 지적한다면 싸움이.. 일어날지도 몰라요 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그래서... 지적질을 하면 안 되죠. ㅎㅎㅎㅎㅎ
좋은 게 좋은 거니까요. ^^

되, 돼 많이 틀려요 전 맞춤법 진짜 많이 틀리는데 시정하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되 돼 구분하는 방법 정말 쉬워요.
'되' 대신 '하'를 넣어서 말이 되면 '되'
'돼' 대신 '해'를 넣어서 말이 되면 '돼'를 넣으면 됩니다. ^^

어뷰징이 무슨뜻인지 알려 주세요.
정말 몰라요..... ㅡㅜ
그리고 리스팀은 어떻게 하는 건지도요.

https://namu.wiki/w/%EC%96%B4%EB%B7%B0%EC%A7%95
이런 걸 어뷰징이라고 하는데,,,
옳지 않은 방법으로 이득을 보는 걸 말하지요. ^^

리스팀은 글 아래에 보면 꺽인 화살표 있어요. 그거 누르면 된답니다. ^^

와우...... ㅎㅎㅎㄹㅎㅎㅊㄹㅎㅎ

맞춤법.. ㅎㅎ 그냥 귀엽게 봐주세요. ㅋㅋ

네. 귀엽 귀엽. ^^

저는 되와 돼가 많이 헷갈리고.. 특히 띄어쓰기..ㅜ

되 돼 구분하는 방법 정말 쉬워요.
'되' 대신 '하'를 넣어서 말이 되면 '되'
'돼' 대신 '해'를 넣어서 말이 되면 '돼'를 넣으면 됩니다. ^^
글고,,, 띄어쓰기는... 정말 너무 어려워요.
전문 글쟁이도 띄어쓰기는 틀린다고 하네요. ^^
그러니 띄어쓰기에 대한 스트레스는 안 가져도 된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2
BTC 60880.00
ETH 2626.54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