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 아침...

in #kr6 years ago

비오는 아침...
바람도 불고 춥다.
사무실에 도착하자마자 늘 내리던 커피를 내렸다.
오늘은 머그컵에 한 잔, 텀블러에 까득 한 잔.
두 잔이나 챙긴 이유는 추워서.
자리에 앉자마자 난로를 켰다.
아~~ 이 따끈함 좋다.
늙었나보다.

환풍기를 틀었다.
회로팀에서 어제 납땜을 해서 공기가 별로...
난 기관지와 폐가 약하다.
그래서 어젯 저녁엔 목도 아프고 가슴도 아팠다.
회로팀이 요즘들어 납땜을 자주 한다.
회로팀과 사무실 따로 쓰고 싶다고 말해야 하나.
소프트웨어팀과 한 사무실을 써도 괜찮을듯.

목이 너무 아파서 병원에 갔더니
목이 너무 많이 부어서 항생제를 써야 할 정도라고 했다.
아침 먹고 약 먹으려고 컵라면 하나를 먹었다.
그런데 약 먹는 걸 까먹었다.
이 글 쓰다가 생각났네.
약부터 먹고 스팀질 해야짓.

Sort:  

으아ㅜㅜㅜ 목아플때 커피, 라면 이런거 안좋지않나요ㅜㅜ
번거로우시더라도 죽을 드시지ㅜㅜㅜ
어여 쾌차하셔요!!

그러니깐요. ㅎㅎㅎㅎㅎ

비가 와서 날이 추워요
그러니 따뜻한거 좋아하는건 어리거나 그렇지 않거나
본능이죠ㅋㅋ
추운데 따뜻한거드시고 컨디션 관리 잘하세요
오늘도 존하루^^

아핫,,, 제가 늙어서 추운 건 아닌 거군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헉... 건강 관리 잘하시길 바랄게요 ㅠㅠ
나하님 글 읽는 재미에 스팀잇 한단 말이예요 ㅠㅠ

헙... 고마워요. ^^

오늘 엄청 추워요~~ ㅠㅠ
요즘 좀 따따해져서 기온이 내려간다고 해도 뭐 얼마나 춥겠어? 했는데..
생각보다 더 추워요~~~ ㅠㅠ
따뜻하게 입고 다니세요~~

오늘도 춥네요. ㅠㅠ 오늘도 저는 개인난로 켜놨어요. ^^

ㅋㅋㅋ 저도 켜놨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203.60
ETH 3513.52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