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된 노트북의 발악

in #kr6 years ago (edited)

아이고야...
집에서 스팀잇 하겠다고 백만년만에 노트북을 켰습니다.

3F149860-1A98-49EB-91E7-05E53083D9EB.jpeg

헐...
어제부터 이러고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딱히 방법이 없네요.
인터넷에 나온대로 원도우복원 해보려니 불가.
명령프롬프트 어쩌구 해보니 불가.
한 네티즌 왈. 그냥 기다리는 방법 뿐이라네요.
확 부셔버릴까요? ^^

스팀잇 안 하고 아이패드용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하다 시간 다 가버렸네요. ㅠㅠ

아~~~ 폭풍댓글 달려고 했는데 그냥 자야겠습니다.

Sort:  

노트북으로 댓글 다는게 편한데 말이죠ㅠㅠ
저도 6년된 노트북 쓰는 입장에서 공감합니다..
작년에 ssd로 바꿔달고 서비스센터 다녀왔더니 좀 쓸만하네요

2년 전 ssd로 바꿨는데 저모양입니다. ㅠㅠ

이런...노트북이 말썽이군요...
음...제 노트북이 상태 이상한게 저 상태에서 건드려서 일까요??
A/S받아야겠네요 ㅠ

두어시간 기다리니 부팅이 되긴 했습니다. ㅠㅠ

전 재부팅 했더니 사망했어요 ㅋㅋ 서비스 받아야는데 귀찮 ㅠㅠ

안 켜지나요? 폰으로 마구마구 검색해서 해결해보려 했지만 그냥 기다리라고 해서 마냥 기다렸어요. 에구구. 어쩌나. 아예 안 켜지나요? 컴 상태를 찍어서 올려보셔요. ㅠㅠ

7년이면 이제 보내드려야 하는 ㅠㅠ

제 첫 소설을 이 노트북으로 써서 사랑스런 녀석이긴 합니다. 좀만 더 버텨주렴.

버텨라 주인님 글 좀 쓰자~~~^^

아이고야..가장 답답한 화면이네요 ㅠㅠ 얼른 해결되어서 폭풍활동해주시길 ㅠㅠ

확 그냥 아이패드로 쓸까 해서 키보드만 한 시간 여 검색했네요. ㅠㅠ

요즘은 모바일 기계들이 보편화되니 점점 컴퓨터와 멀어지는것 같습니다^^

소설을 마지막으로 쓴 게 2년여 전이니... 에고야,,, 켜진 게 다행일까요? 오랜만에 켰더니 이모양입니다. 2시간여만에 겨우 부팅됐네요. ㅠㅠ

어우... 사진만 봐도 아찔하네요;;

정신건강에 좋지 않은 사진 올려저 죄송합니다. ㅠㅠ

컴퓨터 켜면 뭘 할려다가고 어느순간 다른거 하는 일이 많죠. ㅋㅋ 그게 대부분 뭐가 안되다가 잠시 딴짓하다가 그렇게 되는 경우가 많아요 ㅎㅎ 저도 공감 ㅎ

그 딴짓하다가 컴퓨터 켜논 걸 잊기도 하죠. ^^

헐 ㅎ난감하셨겠어요~/

역시 네티즌들이 짱입니다. 결국 기다리니 되더군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8797.43
ETH 3730.18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