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세상] 오늘의 코인 시장 (feat. 하락장?)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nackwon 입니다.

고향 집에 가기 위해 카페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도중에
엄청난 파란불을 보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사실 어제 해외 거래소는 전부 하락을 했습니다.
엄청나게 떨어졌었습니다. 하지만 한국은 달랐어요 ㅠ
그걸 버티고 2천만원 대를 유지했었습니다.

그래서 한국 프리미엄이 거의 30% 가까이 껴서 언제 폭발해도 이상하지 않은 상태였습니다.
결국 오늘 폭발을 했네요 ㅠㅠ

지금 2000만원대가 깨졌습니다.
이게 단지 가격 조정으로 끝날지 아니면 대 폭락으로 끝날지는 하느님만이 알고 있겠죠 ?
어쨋든 빗썸 그리고 업비트 기분 나쁘게 모두 파란불입니다. ㅠ
유일하게 리플만 빼고요 (리플 호재 :https://steemit.com/kr/@nackwon/1)

호재때문인지 혼자 남아 싸우고 있네요 힘이 빠지면 또 ......

어쨋든 오늘 같은 장에 단타 친다고 들어갔다간 뚝배기 다 깨질 것 같으니
우리 모두 조심합시다

#나는 퀀텀... # 강제 존버모드 # 언젠간 오를꺼야^^

Sort: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To join the ResteemSupport network and be entered into the lottery please upvote this post and see the following rules.

원래 투자하던 코인들 다 빼고 1코인씩 남겨서 시세 구경하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그렇게 하곤 있는데 무섭게 빠지네요 ㅠ 몇 일 그냥 장안봐야겟어요 ㅎㅎ

차트를 보니 기분이 싱숭생숭합니다..
당분간 존버해야겠습니다 ㅎㅎ

공감 ...저도 몇 일 관망해야겟어여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66.46
ETH 2281.6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