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좀 도와주세요...

in #kr7 years ago

2017-08-13 20.23.16.png

Steemit 첫글에 답글달아주시고 응원해주신분들께 너무 감사할따름입니다. 인사달아주신 분들 팔로하고 업봇하며 한시간이 훌쩍 지났네요..
이제 시작이라 모르는게 많은데 염치없이 도움청합니다. Steemit 초보자에게 유용한 팁이나 사용법 관련해서 포스팅 잘되어 있는데 추천좀해주세요^^;

Sort:  

환영합니다. 화이팅! 영차!영차!

뉴비는 언제나 응원!이에요.
팁! : 100$이상 보상을 자주 받으시는 고수분들은 뉴비를 위해 kr-newbie를 아껴주세요!, 이 글 쓰신 작가분을 위한 댓글은 아니에요! 아니 어쩌면 뉴비시니까 위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10.42%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2.14 / 2개 / 합계 : 4.27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아하! 아직 잘 몰라서. 어쨌든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저도뉴비인데 https://steemit.com/steemit/@ninzacode/steemit-chapter7-ver-1-1 여기서도움많이받고있어요 참고하세요^^

아그리고 태그검색에 kr-guide 치시면 도움글있을거예요^^

저도 얼마안되어서 도움이 안되네요 ㅎ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가요.

제 블로그엔 뉴비를 위한 글이 좀 있어요. 힘내세요!^^ 보팅!

글이 너무 많으셔서ㅡㅡ;
골라볼수 있나요?

님의 손가락이 절로 향하는 곳...^^

반갑습니다
봇하고 팔로우맺어요

저도 맞팔했습니다.
볼링 좋아하시는거 같은데 저도 와이프랑 같이 2년정도 치다 와이프 손다치고 못친지 2년되었네요..ㅋ
여튼 팔로우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볼께요!!^^
저는 먹스팀 올리는먹스타입니다 소통해요~^^

자주 찾아뵐께요^^

환영합니다.^^
스팀잇(스티밋) 초보 입문 가이드
https://steemit.com/kr/@twinbraid/3dsazp

ㅋ 좋은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하려고 했던 글을 kingstar님이 벌써 추천 해주셨네요.
금방 적응하실 거에요. 화이팅!!
팔로우 하겠습니다.

좋은글 추천해주려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힙니다.ㅋ
아직 스팀 적응중인데 자주찾아뵐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35.93
ETH 264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