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팀잇 한방에 끝내기 - 04. 스팀달러 출금하기

in #kr7 years ago (edited)

타이틀-스팀달러 출금하기.png

오늘 이 시간에는 스팀잇에 회원가입을 하여 글을 쓰고 누군가로부터 보팅을 받아서 수익금이 적립되었을 때, 적립된 스팀달러를 국내로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의 스팀잇 강좌들이 폴로닉스나 비트렉스 등의 중간 거래소를 거쳐서 국내로 입금하는 방법들을 알려줍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블록트레이드라는 강력한 무기가 존재합니다. 그래서 저는 스팀잇에 포함되어있는 블록트레이드를 이용하여 국내 거래소로 다이렉트로 스팀달러를 출금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팀잇에 적립된 스팀달러를 거래가 쉬운 이더리움으로 받아서 국내에 판매하여 현금화시키는 방법입니다. 새로 진입하시는 뉴비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자~ 그럼 이미지를 보면서 천천히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withdraw-01.png
arrow.png
withdraw-02.png
arrow.png
withdraw-03.png
arrow.png
withdraw-04.png
arrow.png
withdraw-05.png
arrow.png
withdraw-06.png
arrow.png
withdraw-07.png
arrow.png
withdraw-08.png
arrow.png
withdraw-09.png
arrow.png
withdraw-10.png
arrow.png
withdraw-11.png

이렇게 적립된 스팀달러를 국내로 전송하고 국내거래소에서 판매하여 현금화시켰습니다. 글을 쓰고 그로 인해 발생한 적립금을 딱 7일만에 받았습니다. 저또한 오늘 스팀잇 첫 수익금이 발생한 날이라 작은 금액이지만 그 기쁨이 남다릅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끝은 창대하리라!"라는 말이 떠오릅니다. ㅎㅎ

스팀잇은 성별이나 나이제한이 없습니다. 저는 스팀잇을 감히 "기회"라고 말합니다. 여러분에게 찾아온 그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고 큰 성공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이상으로 한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보팅해주세요.gif

Sort:  

진짜 제가 딱 궁금해하던 부분이었네요!
감사합니다.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덕분에 출금 진행중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깔끔하게 정리 잘해주셔서 이해가 쏙쏙 되네요

감사합니다. 용기를 내어서 다음 강좌를 준비해보겠습니다. ^^ 즐거운 한주되세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좋은정보 정말 감사드려요^^ 다음주에 시도해봐야겠어요~~^^
저는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하고 가요
팔로우 해주시면 감사드려요 (^^)(__)(^^)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굉장히 잘 만드셨네요 '수익형 소셜플랫폼' 이거 좋네요. 스팀잇을 소개할때 유용한 어휘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막 시작이지만 힘차게 달려보겠습니다. ^^ 즐거운 일요일 저녁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 보내세요^^

오 궁금했던 내용인데 자세하게 안내해주셔서 감사해요! 국내거래소에서 다이렉트로 스팀을 사는 것도 가능한가요?

코빗에서 스팀을 살 수는 있습니다.
여러 분들이 관련 글도 많이 써주셨는데요.
다만, 수수료 등 떼이는게 많아서 보통은 다른 곳을 거쳐서 넘어가는게 이득입니다.

아래 글들 참고해보세요
https://steemit.com/coinkorea/@indend007/3tkz7t-steem
https://steemit.com/kr-guide/@successtrainer/kr-guide-story-of-steem-power-up-through-korbit
https://steemit.com/coinkorea/@yoon/4ahwny

아~ 코빗에서는 거래하나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오 꿀팁이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nand님!!

아쉽게도 스팀 구매를 다이렉트 지원하는 국내거래소는 현재 없습니다. 스팀잇 메뉴인 Buy Steem을 이용해서 블록트레이드로 가능할것 같기도 합니다.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보기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일요일밤되시기 바랍니다. ^^

이거 보고 푼돈이지만 출금 진행해보려고 해요ㅋㅋ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641.91
ETH 2997.57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