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서는 안 될 말, 따끈한 신간도서 소개합니다♡

in #kr6 years ago

제가 글을 쓰며 활동하는 커뮤니티에서
이번에 신간이 나왔어요!!!

<해서는 안 될 말>
욕정 지음, 최희정 작가♡

1518323375585.jpg

책표지에 빨간 입술이 있다보니
저희끼리 인증샷을 이렇게 찍기로 했어용

1518323376792.jpg

희정작가님은 들어오신지 얼마 안되셨는데
써두신 시가 많아서 거의 바로 출판에 들어갔어요
대박...나는 몇 개월째지ㅋㅋㅋㅋㅋㄱㅋ
저보다 어린데도 이렇게♡
부러움과 대견함 :O

저도 달려보겠습니다ㅋㅋㅋㅋ

Sort:  

표지가 왠지 내용을 궁금하게 만드네요..ㅎ

ㅋㅋㅋㅋ그춍!! 매력적인 책이랍니다!!

작가님도 자기 글을 출간하시는 날이 곧 오리라 생각합니다. 가즈앗!!! ㅋ

네~~~얼른 제 책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화이팅!!! 리스팀 감사해요♡

제가 리스팀을 하는 이유는 심심할 때 방문할 블로그를 저장해두기 위한 목적입니다 ㅋ 가즈앗!!

표지부터 호기심생기게 하는 책이네요^_^

넹~~~! 그래서 출판 되자마자 3번째로 구매했어용ㅋㅋㅋ

우와 좋은 모임 이네요~ 해서는 안될 말이 어떤걸지 궁금해지는 제목입니다!

네~~제가 사랑하는 커뮤니티예요
기회되시면 보시길 추천해용

미영님 책 출간하시면 제가 제일 먼저 책 구매할께요!!
책 출판 기대할께요~

1등으로 사주세용~~~7월 가쟈

따끈한 신간 소개 감사해요
보팅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요^^
https://steemit.com/kr/@cchstory/10-i

네~~♡자주 소통해요!!놀러가겠습니당

작가님 필명이 엄청 충격적이네요.

그쵸?ㅎㅎ
작가님이 워낙 개성있는 분이셔서요!!

책표지가 인상적이네요. ^^

네~~~!! 이번에 표지 디자인이 잘 된 것 같아요
인증샷도 센스있게 찍을 수 있어용!

어머 해서는 안될 말은 무엇일까요? 표지가 궁금증을 유발합니다. 근데 어떤 커뮤니티일까요? 글을 쓰고 책까지 내시는?

궁금해서 바로 사버렸지요!
북에이전시 책과강연이에요~~!!
책도 쓰고 투고, 계약도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038.71
ETH 3404.9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