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블로그 놀러갔다 수하물 관련 글 올리신거 봤어요!
프랑크푸르트를 자주 가시나봐요 :) (근데 번데기 앞에서 주름잡고 있는 기분이랄까요 ㅠㅠㅋㅋ)
유명한 장소들은 벌써 다 가보셨겠지만, 제가 올린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되셨다니 기쁘네요 ^ㅇ^
넘 이쁜게 많아서 계획하지 않던 장소에서 오래 머물면서 구경했었어요.
MMK 주변 거리에 워낙 이쁜 가게랑 갤러리들이 많았지만 특별히 기억에 남는 곳이라 포스팅에 넣었거든요. 언제 한번 기회되심 들리시고 소식 올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전 MMK 를 지금까지 못가봐서 다음에 갔을 때 가보려구요 ! 역시 다른 사람의 여행기에서는 항상 배울 게 있어요 :)

아 그러셨구나! 저도 MMK2는 못가봤는데, 담에 가게되면 거기도 꼭 들러보고 싶어요.
저는 사실 프랑크푸르트가 상업 혹은 공업도시라는 이미지가 강했었거든요. 그리고 예술쪽에는 아무래도 베를린이 많이 알려져 있어 별 기대를 안했는데, 독일이 역시 문화강국이더군요. 곳곳에 있는 어느 미술관에도 아름다운 건축물에 소장품들이 가득한 것을 보고 많이 부러웠습니다. 고맙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