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 백서 길잡이 (하)

in #kr6 years ago

미네르바님이 상상하신 미래, 정말 매력적이네요 ! 그리고 번역이 정말 시간도 많이 걸리고 해당 내용을 완전히 내 것으로 만들지 않으면 번역 자체가 힘들어지기에, 미네르바님이 얼마나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서 쓰신 글일지 감히 언급하기도 어렵습니다. ㅠㅠ 그래도 그 노력 덕분에 "여백"을 조금이나마 채워나갔으리라 생각합니다 :)

Sort:  

사실 저는 번역업무에 약해서 예전에 인턴 할 때도 엄청 쿠사리 먹고 고생한 기억이 납니다. 전문적으로 번역이나 통역일 하시는 분들보면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제 직업이었으면 아마 스트레스 받아서 단명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셀레님 요즘 일이 많이 바쁘신가 보네요. 글이 잘 안보여서 아쉽습니다.

프로젝트 마무리하는 것도 그렇고, 보통은 주말에 많이 쓰는데 요새는 주말마다 결혼식이며 어디 잠깐 나갔다오는 일도 있어서 글을 완성하지 못하고 있어요 ^^; 시작만 하고 끝을 못 보고 있네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29.08
ETH 3788.09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