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자기소개] Flight Simulator(보상 없으니 보팅하지 마세요)

in #kr7 years ago

저 읽다가 중간에서 멈췄어요.

한국-일본 직항 왕복 항공권은 수하물 포함하여 4박 5일 일정에 48,000원에 발권, 한국-동남아 직항 왕복 항공권은 수하물 포함하여 4박 5일 일정에 98,000원에 발권


이게 정녕 가능한 요금이예요?! 아무리 저가항공이더라도?! 부산 ktx 왕복요금보다 싼데요??????

Sort:  

제가 flightsimulator 님께 처음 호감(?) (은 너무 나간거같고....) 또는 호기심을 느낀 계기가 그 애증의 oooo 이었는데 .. 전 저만 느낀줄알았는데 mutual 한 거였군요 ㅎㅎ
전 현실에서도 지나가던 사람이 그와 비슷한 얘길해도, 멈춰서서 가만히 들어요.ㅋㅋㅋ 갑자기 급 호기심이 생겨서 ^^;

순간 설렜............☞☜ (굳이 취소선 표시까지 안해도 되는데)

애증의 OOOO은 예전의 OOOO을 이용했었고, 현재도 이용하는 고객들은 다들 느낄걸요? 저는 개인적으로 OOOO 엄청 응원합니다. OO 그룹에서 제발 떨어져 나왔으면... 제발~ ㅠㅠ (OO그룹 회장님, OOOO에 빨대 좀 그만 꽂고 쪽쪽 피 빨아서 미라 만들지 말아요. ㅠㅠ)

ㅋㅋㅋㅋ 본의아니게 심쿵포인트였나요..? ㅋㅋ

저도 요새 욕 많이 하지만, 애정이 없으면 욕도 안하죠 ㅠㅠ 저도 oooo가 제발 좀 훨훨 날아오르길 바랍니다!

메말라버린 감성에 이렇게 가끔은 단비를 내려주세요. ☞☜

하는 거 봐서 저는 중간에 다른 항공사로 확~ 갈아탈 수도 있습니다. 근데 이미 쌓아놓은 마일리지는 어쩔... ㅠㅠ 탈탈 털고 새로 시작해야겠지요.

장거리 퍼스트로 쓰는건....?^^

LCC 항공사를 타야 되는 이유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굳이 LCC를 선택할만한 이유가 이 정도 가격은 되어야 되지 않을까 싶어요. FSC를 두고 애증의 oooo 멤버인 우리가!↗ 왜!↗ 왜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