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손절(Stop Loss) - 추가하락의 위험이 예상되는 포인트(1)

in #kr6 years ago

아 일단 댓글 자리 맡고요 ^^ 코피님 저 이거 내일 읽을 께요. 벌써 2편 올라왔네요. ^^

Sort:  

ㅎㅎㅎㅎ
굳이 정독 안하셔도 됩니다. 지금 주식이나 코인투자를 하시는 중이시라면 모르지만 그렇지 않다면 읽어도 오래 기억에 남지 않을테니까요.
혹여 모르니 투자할 때를 대비해 링크를 따뒀다가 필요할 때 꺼내보시면 될 듯 합니다^^
물론 투자하실 때에는 그어떤 조언도 아끼지 않겠습니다ㅎㅎ

예전 회사는 조금 여유로와서 제가 공부를 따로 할 수 있었는데... ㅠㅠ 요즘은 따로 시간내서 뭘 하기가 힘드네요 ㅠㅠ 제 전공쪽도 봐야 하는데 ㅠㅠ 읽으면서 차트 꺼내 보고 짚어가면서 보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

수술하신건 잘 회복 되고 있으신거죠?

넵! 피도 안나고 덜아픈 게 다 나은 것 같습니다^^
안그래도 그 때 검사해둔 것들 결과보러 이따가 병원 갈거에요.

그나저나 지금 회사가 좀더 빡신가 보군요ㅠㅠ 간혹 여유가 생겨줘야 피로도 덜쌓이고, 일할 맛도 나는 건데 말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그럴 때 억지로 여유를 만들려고 커피를 되게 자주 타마셨던 것 같아요.
하루 열잔 이상 마신 적도 많았답니다. 지금은 하루 세잔 이하지만^^

일하시다 힘드실 땐 꾀를 부리세요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10 잔이상요? 카페인에 몸이 너무 익숙해졌겠어요. 코피님~~~
꾀를 부릴 수 있는 사람이면 ㅋㅋㅋ 저도 좋겠어요. ㅠㅠ 가끔 제가 너무 바보 같아요 ㅋㅋㅋㅋ

검사결과 잘 나오길 바랍니다. 아팠던 옆구리 검사 잘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