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신을 지키는 투자

in #kr7 years ago (edited)

정말 개인에게 맞는 투자 원칙은 평점심을 유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거 같아요.
:) 간헐적 강화와 연결해서 생각하며 읽으니 더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Sort:  

뇌에는 인간사의 모든 답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인간사까지요? 한 번도 생각해 보지 않은 관점을 주시네요. :)

인간사가 다 들어있다는게 아니라 인간사의 모든 답이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우유 마시다가 뿜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

빨리 스팀챗으로 채점 결과나 알려주세요 ㅎㅎ

글을 다 읽기는 했으나 다시 정독하려고요. 난독증 때문에 ㅎㅎㅎ 글 쓰는 거 만큼 어렵네요 ㅎㅎ빨리 읽고 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852.45
ETH 2597.81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