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추억의 과자

in #kr7 years ago (edited)

그쵸.... 추억이 가득한 과자들이죠… 맛동산 참 조아라~ 했었는데... 빠다코코낫도요. 그래서 늘 통통했나 싶기도 하고 ㅎㅎ 그래요 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어릴때 사진보면 다 오동통 해요. ㅎㅎㅎ
아빠가 과자를 좋아하셔서 그런지..
저는 지금도 과자를 참 좋아해요. ㅎㅎㅎㅎㅎ
히힛 .
감사합니다. 마이 해피써클님 ~~~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 되셔요 +_+

저도 ㅠㅠ 지금도 과자 좋아해요 ㅠㅠ 조카 과자도 뺏어 먹는 나쁜 이모ㅠㅠ 랍니다 ㅎㅎ
그래서 지금까지 살이 안 빠지는 걸까 싶기도 하고 그래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782.57
ETH 2381.2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