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ool] 여러 사람에게 간단히 SBD 전송하는 툴 스팀-릿(SteemLit)

in #kr7 years ago

액티브키가 비밀번호를 말씀 하시는 건가요? ^^
베어님 ^^ 대문은 혹시 과음하셨을 때 인가요? :)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Sort:  

액티브키는 비밀번호중에서 송금관련 작업할수있는 키입니다. 권한 단계에서는 두번째이죠. ^^

Screen Shot 2017-10-23 at 13.13.26.png

여기에서 중간에 액티브키있죠? 거기서 "개인키 보이기" 해서 나오는 키를 사용해야해서 저를 못믿는분은 이 툴을 사용하실수없습니다. ㅎㅎ

행복한 한주 되세요!!

아... 키가 많았군요 ㅋㅋㅋ 몰랐어요. 근데 그게 왜 베어님을 못 믿으면 안되는 건지는 잘 모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

제가 키를 몰래 빼돌려서 SBD를 가로챌수도 있으니까요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거 때문이라면 제가 사용해 봐야 겠군요 ㅎㅎㅎㅎ 바로 따라 해보겠습니닷!

사용해 보았습니다. 엄청 쉽네요. ^^ 최대 몇 명까지 보낼 수 있죠?? 전 5명 한꺼번에 보냈습니다. 속도도 빠르고 아주 좋네요~ 👍

오오.. 저를 믿고 사용해주셨군요 ^^ 감사합니다.. 캐감동 흑흑~~
URL에서 https:// 까지 꼭 함께 북마크 하셔요.. 보안상 중요합니다 ^^
글고 메시지에 {name} 이라고 넣으면 그부분이 받는사람 아이디로 대체 된답니다 ^^

예)
안녕하세요 {name}님~ 돈받으이소~

아^^ 안 그래도 그 부분 피드백 드리려고 했느데^^ 제가 몰랐던 거군요. 모든 사람에게 메세지를 다 같게 보내야 하는 건가 엄청 고민 했답니다 ㅋㅋ 결국 몰라서 같은 메시지를 보냈지만요. ^^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명수는 무제한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039.43
ETH 2460.2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