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북

in #kr3 years ago (edited)

KakaoTalk_Photo_2021-05-22-20-26-27.jpeg

블로그랑 포스트랑 다르다는 걸 발견하고 하이브라는 것이 생겼음을 인제야 알았다. 포스팅 URL에 하이브가 보이길래 하이브에서 글을 쓰면 여기랑 연동이 되는 건가 했더니 그것은 또 아닌 거 같고… 모지… 아.. 악…궁금해 :(
도대체 모가 얼마나 바뀐 건지 모르겠지만 난 뭐 늘 쓰던 거만 쓰는 사람이라… 알아도 쓸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궁금하긴 하네..^^ 도대체 이게 혼자 웬 뒷북인 건지.
ㅠㅠ 옆 카테고리에 프렌즈가 있는 것도 지금에서야 클릭한 나… 모냐… 지난번에 왔을 때 도대체 내가 알던 사람들은 다 어디 있나 찾다가 포기하고 나간 생각을 하면…
아니 내 친구가 기본 설정으로 되어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 내가 바꾼 걸 기억을 못 하는 건가… 아무래도 내가 분리된 것을 기억을 못 하는가 보다. 흑..
어떻든 인제야 내가 팔로잉 하는 분들 포스팅을 보게 돼서 반가움이 :)

Sort:  

@myhappycircle 님~ 이게 얼마만인지요~ 잘 지내셨죠~
다시 뵙게 되서 정말 반갑습니다.
이제 어디 가지 마세요~

플로리다님 안녕하셨어요. 건강히 잘 지내시는 거죠? 꾸준히 계셔주셔서 감사해여 ^^ 너무 반갑네요. :)
건강 꼭 잘 챙기시고요~ 반갑게 맞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하이브는 스팀잇이 싫어(?) 떨어져 나간 거라 보시면 될듯...
해피써클님 하이브지갑에 40만원가량 있네요!
하이브 안할꺼면 업비트 보내서 팔아도 될듯...

ㅎㅎㅎ그러니까요. ^^ 저도 하이브가 뭔가 너무 궁금해서 찾아 보다가 지갑이 있는 것을 알고 깜놀 했어요. 오늘 많이 배우네요.ㅎㅎ 도대체 지난 빈 시간 동안 이곳에서 얼마나 많은 일들이 있었던 건지 ^^;; 독거님 항상 너무 감사해여~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147.96
ETH 3273.7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