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에게 해드리고 싶은 말!! 당신이란 꽃을 응원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마이팬입니다. 

정말 많은 일이 있는 1년이네요 ㅎㅎ ... 정말 마지막까지 저를 괴롭게 했던 날들이었습니다.. 


여러분 사람에게는 누구나 한송이 꽃이 있습니다. 

그 꽃은 여러분의 마음속에 어떤 형태로든 자리 잡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꽃은 금방 아름답게 피우고 질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꽃은 더 탐스런 열매를 위한 준비 과정일 수 있습니다. 

누군가의 꽃은 사계절동안 이쁘게 필 수 있는 아름다운 모습일 수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어떤 형태든 아름다운 당신만의 꽃이라는 겁니다. 

꽃이 진다고 해서.. 힘들어하실 필요도 없고 남들보다 반짝이지 않는 꽃에 대해 한탄할 필요도 없습니다. 


꽃은 죽더라도 마음속에 거름이 되고 .. 그 거름을 통해 새로운 이쁜 꽃이 또 필겁니다. 

꽃은 지지만 탐스러운 열매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꽃은 지지만 더 단단한 씨앗으로 더 큰 꽃을 위해 준비하는걸지도 모릅니다. 

당신의 꽃은 그렇게 당신만의 형태로 이쁘게 자라고 있는 중일겁니다. 


오늘도 수고했고.. 많이 고생하셨습니다. ㅎㅎ

당신의 꽃은 안녕하신가요? 저의 꽃은 이제 활짝 피었답니다..ㅎㅎ

Sort:  

활짝피었다니. . 축하드립니다.
그나저나 이번주쯤으로 한번 뵐까요?

넵 알겠습니다. 이번주에 약속 잡으시죠. 카톡주세용~~ ㅎㅎ

@myfan 님의 꽃은 활짝 피었다니.. 축하드려요!
저는 항상 자존감이 낮아서 현실에서 정말 많이 허덕이는데, 운동하면서 많이 좋아졌고 요즘에는 스티밋하면서 자존감이 정말 많이 오른 걸 느껴요. 이런 글 덕분인듯합니다 :>

ㅎㅎㅎ 항상 이쁘신 꽃입니다.!! 더욱더 자존감이 생겨서 당당해질수 있기를!!

화이팅!!

제꽃도 자라고 있겠죠?!!

ㅎㅎ 분명 이쁘게 자라고 있을겁니다.

제 마음속의 꽃은 열심히 피고 있는것 같습니다 ^^;
활짝 만개하는 날을 기대해봅니다:)

ㅎㅎㅎ 곧 만개할 겁니다. ㅎㅎ 이쁘게 핀 꽃이 곧 필겁니다!!

1년 동안 많은 힘듦이 있으신 것 같은데....

이젠 활짝 피었다니.... 그 꽃 만발하길 바랄게요...^^

comaiii님의 꽃도 만개할 수 있기를!!~~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꽃은 죽더라도 마음 속에 거름이 되어서 더 아름다운 꽃을 피울 수 있게 해준다는 말이 정말 좋네요. 저에게도 곧 아름다운 꽃이 피겠죠 :)

ㅎㅎㅎㅎ 금방 필겁니다. 그날이 좀 걸리더라도 분명히 핍니다.~~ ㅎㅎ

제 마음속에도 꽃이 있을까요~ㅎ 그간 넘 각박하게 살아온거 같아요~

ㅎㅎㅎ 당연합니다. 누군가의 마음속에는 분명 이쁜 꽃들이 있습니다.

금방 필거고 그 꽃을 보듬어주실수 있을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