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미안합니다.. 잘할게요!!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요새 정말 많이 느끼고 있는 감정입니다. 

일단 본론부터 말씀드리면 미안합니다... 앞으로 더 잘할게요!! 



저는 사람들과 이야기 하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스팀잇을 시작할때부터 팔로워분들의 글들은 놓치지 않을려고 노력했고요.


팔로워 100명일 떄는 매일 100명의 블로그를 찾아가면서 한번씩 인사드리고 ~

재미난 글 보면 같이 웃고 댓글 달아드리고 그랬습니다. 



신년계획에서는 2018년의 소통왕은 제가 될거라면서 자신있게 말했는데 ㅠㅠ


요새 팔로워가 많아져서 그런지 많은 분들의 댓글과 포스팅을 자꾸 놓치더라고요~~ 



팔로워가 늘어도 소홀해지지 말자고 생각하며 계속 확인하고는 있지만 .. ㅠㅠ 

그럼에도 놓치는 분들이 많아서 슬픕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게 너무 위선적으로 보일것 같아 망설여졌지만...  꼭 이야기 하고 싶었습니다. 

다시 마음 다잡고!! 

초심으로 돌아가!! 

한분 한분 소통하겠습니다.

( 내 일일 포스팅 갯수를 줄이는 한이 있더라도!! 다른 분의 글을 더 읽겠습니다.) 


저에게 주시는 응원만큼 저도 보답해드리고 싶네요~~ ㅎㅎ

미안하고.. ㅎㅎ 애정합니다.!! 



-마이팬 유어팬 모두의 팬 올림-



Sort:  

일처럼 하지 않으시길 바래요 ㅎ

넵 감사합니다. 그냥 즐기면서 할게요~~ 페북했던 것처럼 스팀잇을!! ㅎㅎ

편하게하세요 ㅎㅎ
마음이 불편해진다면 일이 되어버립니다.
응원하겠습니다.

그러게요~~ 편하게 하고자 했는데 제글을 좋아해주시고 항상 응원해주시니까 저도 그만큼 해드리고 싶은데 못해드려서 좀 슬픕니다. ㅠㅠ

윗분말씀대로 일이라 생각하지마시고,
마음 가시는대로 하시는것이 중요한거 같아요! :D

편하게 할려고는 하는데 ㅎㅎ 댓글 달아주시는 분 답글 못해드리면 그렇게 맘에 걸리더라고요 ㅠㅠ

성격인가 봅니다 ㅋㅋㅋ

무언가 제 스스로를 반성케 하는 글이네요 ^^;; 좀 더 팔로워 분들 글을 읽고 소통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게 하네요.
여튼 너무 매이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그러다보면 왠지 즐겁지 않아질까봐서요^^;;
응원합니다.!!

저는 소통하는게 즐거움이니까요 ㅎㅎ 어느샌가부턴가 제 글쓰는거에만 집중하고 있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생각을 좀 달리해서 글에 대한 부담을 없애고 그 시간을 소통으로 할려고 합니다!!

마이팬님 파이팅입니다! 저도 그 마음 유지하고 싶은데 자쿠 스팀잇이 댓글을 막네요 흑흑

이 놈의 20초 댓글 막기 ㅋㅋ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자주 찾아뵐게용~

가장 쉬우면서도 어려운 소통...
저도 한번더 반성하고 열심히해봐야겠습니다

넵 같이 열심히 해요!! ㅎㅎ

항상 응원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스팀잇은 사랑입니다 :)

앞으로도 같이 좋은 활동 화이팅입니다!1

그냥즐겁게 하고싶은것 하고 쓰고싶은글 쓰면서 스팀잇 하세요
부담 갖기 시작하면 일이 되는것 같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넵!! 확실히 부담을 좀 줄이고 sns하듯이 소통을 더 할려고 합니다!! ~~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용~~

아마 우리 모두의 고민일 듯 싶어요~~
저도 같이 응원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ㅎㅎ

아무래도 팔로워분들이 많아지면 신경쓰는게 힘들어지지요~ 다 신경쓰시려고 하시면 부담되고 힘들어요~ 즐기면서 스팀잇 하시길요~ 관심없는 글까지 일일이 챙기며 보팅하고 댓글달고~ 비추입니다 ~ 관심글 읽고 보팅,댓글 달며 소통하면 더 깊고 끈끈한 관계가 생기지 않을까요? ( 순전히 제생각이예요~ ^^;;)

ㅎㅎㅎ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ㅎㅎ!! 그것도 일리 있는 말이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5758.52
ETH 2348.7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