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을증 완치 판정 받고 왔습니다.+ 완치후 다시 생각한 성공이라는 의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오늘은 기쁜일로 글을 쓰네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제가 우을증과 강박증, 대인기피증을 심하게 가지고 있었다는 거 아셨나요? 

옛날 글에 보면 할아버지가 돌아가셔서 장례식장에 갔다가 사람들이 주위에 많으니까 정신을 잃었을 정도로 심했답니다. 

지금이야 시간도 많이 흐르고 저도 노력하고 무엇보다 뚜지라는 딸 덕분에 많이 나아졌는데요. 

우을증 약이 다 떨어졌길래 오늘 우을증 약을 새로 받으러 병원을 갔다왔습니다. 

 예전만큼 심하지는 않지만 먼가 않 먹으면 불안한..??


그런데 오늘 의사선생님이 이제 .. 안 와도 될거같다고 말씀하시는 겁니다. 

더이상 그런일 없을거라고.. 뇌파, 상담내용, 각종 검사에서 우울증 증상이 완화되었다고  검사결과가 나왔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우을증이란게 심리적인 요인이 크고 눈에 보이는게 없기 때문에 확답은 못하지만 , 오늘 상담을 해보니 이제 걱정안해도 될거같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확실히 사람이 많은 서울 한복판에서도 예전만큼 숨이 답답하거나 머리가 너무 아프거나 하는 증상이 없어서 많이 좋아졌구나라곤 생각했지만 의사선생님께서 이렇게 딱 확답해주시니 너무 기쁘더군요~~ ㅎㅎ


덕분에 오늘부터는 약도 먹지 않고 일상생활을 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홀가분한 마음으로 병원을 나오면서 문득 성공이라는건 어떤걸까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저는 불면증을 심하게 가지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하루에 1시간밖에 못 잤습니다.

잠도 몰아서 1시간을 자는게 아니라 총 7시간을 누워있으면 깻다가 다시 잠들고 10분후에 일어나고..

그런 지옥같은 일상의 반복이었죠. 


그 당시는 경제적 문제, 사람 문제, 가정문제등 많은 문제들이 한번에 저한테 왔었고.. 저는 그걸 못이긴거죠.. 머.. 

불면증을 계속 가지고 있던 어느날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요. 

어차피 자지도 못하는거 이 시간에 내가 가지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는건 어떨까?


가장 큰 문제였던 경제적인 문제를 저는 그 이후부터 풀기 시작했습니다. 

야간에 일을 나가보고 남은 시간 인터넷을 통해서 3000원짜리 포스팅 알바도 해보고 제휴마케팅도 다시 시작해보고 블로그도 계획적으로 작성하고 잠을 자지 못하는 시간을 전부 돈벌수 있는 일로 바꿨습니다. 


그리고 어느 순간부터 일이 잘되더니 지금은 만족할만한 수익을 계속 받고 있습니다.. 

신기한건 일이잘되기 시작한후부터 불면증이 사라졌다는 겁니다. 

불면증을 이겨내는데 성공한거죠. 


성공이란 재능과 운일까요? 아닙니다. 

성공이란 평범한 사람한테 오는걸까요? 절대  아닙니다. 

성공은 특별한 사람한테 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처음부터 특별한 사람은 없다는 겁니다. 

성공이란 특별해진 사람들에게 오는겁니다. 


저는 특별해지기 위해 엄청 노력했습니다. 

하루에 30분만 자고 5일을 제휴마케팅과 블로그에 매달린 적도 있습니다. 

(대인기피증이 심해서.. 사람을 많이 만나는 알바는 못했거든요.. ) 


저는 이 노력으로 특별한 사람이 된거고 오늘 또 하나의 성공을 했습니다. 

기분 좋은 밤 스팀잇 여러분과 함께 이 소식을 나누고 싶네요!! 


저는 이제부터 많은 사람을 만나볼 예정입니다. 

춘천에 살고 계신 @spotpoint님과도 ㅎㅎ 조만간 만날 약속을 잡았습니다. 


내일은 하루종일 집에 있으니 오랜만에 팔로워 분들 글이나 읽으러 가야겠습니다. 

691명의 팔로워 분들 기다리세용~~!! 근데 내일 왠지 700 팔로워 이벤트 해야할거 같다.. ㅋㅋㅋ


오늘은 너무나도 편안한 밤입니다. 다들 편안한 밤 되세용~~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멋진 프로젝트 응원합니다. !!

에고고 많이 힘드셨겠어요. 그래도 완치 판정 받으셨다니 축하드리고 앞으로는 더더 좋은 일 많이 생기실 겁니다. ^^

ㅎㅎㅎ 힘들긴 했지만 정말 인생에서 중요한것을 배운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빌어요 저도 ㅎㅎ

사람도 만나시고, 본인만의 취미도 갖으시길 바랍니다~ :)
잘 맞는 운동 하나 하는것도 매우 좋을것 같습니다.

편안한 밤 되시고 좋은꿈 꾸세요

배드민턴을 슬슬 시작할까 합니다. ㅎㅎ 좋은 조언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그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역경을 딛고 일어서는 내용으로 포스팅하시면 대박날 것 같아요! 편히 쉬시고 더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내일은 포스팅보다는 팔로워 분들 글을 읽으러 다닐 생각입니다. ㅎㅎ

더 좋은 글로 찾아뵐게요!! 요새 글을 좀더 멋있게 지을려고 책도 많이 읽고 있습니다.!!

지금은 마음이 가벼워 지셨겠지만, 마음고생이 많으셨겠습니다.
삶에서 고난과 풍파는 사람을 더욱 예리하고 진중하게만드는
숯돌같은거라 생각합니다.

정말 좋은 생각입니다. 고난과 어려움이 오지 않는다면 좋겠지만 오히려 그걸 알고있기에 이겨내는 방법도 터득했다고 생각합니다.

진짜 .. 정말로.. 제가 이겨낸거더라고요.. ㅠㅠ

대견하십니다.
앞으로도 굳은 마음으로 헤쳐나가시길 바랍니다.
화이또 입니다!

ㅎㅎㅎ 화이또입니다!! lazydays님도 화이또!!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더욱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정말 좋은 일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어렵고 힘든 순간엔 보통 더 무기력해지기 쉬운데, 경제적인 성과를 통해 극복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myfan님도 편안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yslee님!! ㅎㅎ

요새는 어떻게 지내시나요? ㅎㅎ

오늘은 정말 편안한 밤이 될거 같아요~~ yslee님도 오늘도 편안밤 되시길!!

아고 고생많으셨네요~ㅠㅠ
완치되서 더욱 더 다행이에요!! 축하드려요ㅎㅎ
사람들과 천천히 만나시고~~ 점점 더 좋은일만 생기시길바랍니다!!!!ㅎㅎㅎㅎ
좋은밤되세요 :^)

넵 천천히 대인관계랑 사회생활을 할 생각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woojoo님!!

항상 진심어린 댓글 보면서 힘을 많이 얻고 가요~~

초반에 그런 느낌의 포스팅을 봐서 약간 알고 있었어요... 증상이 완치 되었다고 하니 정말 듣던중 반가운 소식이네요!!! 화이팅!!!

ㅎㅎ 감사합니다. 방금까지도 이야기하다 왔는데 댓글도 달아주셨네요~~!!!

편안한 밤되세용~~ㅎㅎ

완치 축하드립니다! 700팔로워 가즈아앗!

감사합니다. 700팔로워 가즈았!!저의 목표는 2000팔로워입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08.16
ETH 2621.6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