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팬 작품-점

in #kr6 years ago (edited)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순간 하나하나를 점으로 표현해보았습니다. ㅎㅎ

Sort:  

우왕우왕 시 잘 쓰시네요~
저도 어렸을때는 종종 썼었는데
어른이 되니 글쓰기가 퇴화하나봐요...
언젠가 책 한번 쓰고싶다.. 이런 꿈은 있는데.. 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아직 늦지 않았으니!!! 도전해보시길~~ 글은 언제든 쓸수 있는거자나요!!

너무 좋은 시에요....
멋집니다

크.. 감사합니다. 근데 이벤트 당첨되셨는데 카톡좀 ㅋㅋㅋㅋㅋ 그래야지 이모티콘 드리죠~~

훌륭합니다
만물은 점으로 시작하지요
점이 모여 선이 되고 다신 선이 모여 면이 되듯이

그렇습니다. 모든 것은 끊을 수 있는 것에서 끊을 수 없는 것으로 바뀌는거죠! !ㅎㅎ

좋은 작품 덕분에 잘 감상하고 갑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남길거에요~~ 다들 좋아해주셔서

오늘 마이팬님의 시를 만남이
우리 생에 한 점이 되려니
그 한점이 도화선 되어
거대한 사랑의 폭죽으로 터져가길...

땅의 여신께
기도해봅니다.

ㅎㅎㅎ 오!! 제 시를 응용해서 멋진 시를 만드셨네요~~ ㅎㅎ 굿굿

크~ 사랑의 애절함이 잘나타나있네요ㅎㅎ

ㅎㅎㅎ 느껴지나요? 다행입니다.

제 머리가 참 이과적인가 봅니다.
사랑에 대한 글이지만... 점 선 면 입체 가 떠오르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이과적이신거 아닌가요? 홍열님 ㅋㅋㅋㅋ

멋진 비유입니다.
시에 소질이 있으신거 같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작가 지망생이거든요 !!

오 괜찮네요 ^^
아침부터 멋진 시를 읽고나니 이번주는 잘 풀릴것 같은 생각이 ^^ 들어요
화이팅!!!!! 하세용 마이팬님!

ㅎㅎㅎ 그러고보니 월요일이네요!! 이번주 화이팅!! ~~!!

관계가 사람의 본질인거 같아요... 특히 특별한 관계라면... 오늘 좌골 신경통이 도지는게 인연의 점 몇개를 지워서 그런가...ㅎㅎ

크.. 요새 무슨 일 있으신가요? 다 잘 해결될테니!!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