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관련해서 이젠 진짜 필요한 것같습니다!! 리스팀 꼭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나름 중대발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본론에 들어가기에 앞서 제가 드디어 300 팔로워를 넘었네요 ㅎㅎ 열심히 소통한 결과인거 같아 뿌듯합니다. 

오늘 이야기할것은 일주일전부터 생각했던 태그 관련 이야기입니다.

(처음 들어오시는 분들에게 꼭 알려드리고자. kr-join을 또 쓰네요.. 

이제 쓸일 없다고 생각했는데 죄송합니다. ㅠㅠ)


kr-mystery는 기다려주신 분도 생기고 얼마전에는 직접 찾아 들어가서 옛날 글 읽고 댓글달아주시는 분도 있으셔서 어느정도 정립이 된것 같습니다. 저 말고도 포스팅하시는 분들도 생겼고요 

kr-game, kr-ad도 활성시킨다고 말하자마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지금 거의 안정이 된거 같습니다. ㅎㅎ



정말 좋은 현상이죠 ㅎㅎ 그런데 일주일전쯤부터 무언가 안타까운 점을 발견했습니다. 

저의 대세글과 또 신년계획 그리고 @teemocat 님의 뉴비 지침서를 보고 많은 분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펼치고 싶어하시는 것을 봤습니다. 

저처럼 태그도 새로 만들고 사람들도 영입하면서 정말 다양한 태그들이 늘어나고 있더군요ㅎㅎ 

그런데 지금 문제점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태그들이 너무 많이 만들어지고 있어서 확립과 활성화가 않되고 있다는 거죠.

자신이 만든 태그에다가 열심히 글을 쓰는데 아무도 안 찾아오고 또 아무도 관심을 가져주지 않으면 얼마나 슬플까요.

이 현상은 특히 팔로워가 적은 뉴비분들에게 자주 보이고 있어서 글 쓰시다가 포기하시고 나가신 분도 보았습니다..

이 문제를 생각하면서 해결방법이 무엇일까 일주일 내내 고민을 해보았습니다. 


그리고 저 나름대로의 정답을 찾아냈죠!!

바로 태그를 소개해주고 수시로 업데이트 하면서 정리해줄 사람이 필요했던 겁니다. 


저는 이제부터 활성화 되어있는 태그, 꾸준하게 올라오는 태그, 또 정립이 잘되어있는 태그들,뉴비분들이 활성화하고자 만든 태그들을 찾아다니면서 매일,혹은 3일에 한번씩 글로써 여러분꼐 소개해드리고 따로 정리해드릴겁니다. 


제가 태그 정리글을 올릴때 자신이 활성화 시키고 싶은 태그를 적어주시던가

 어딘가에 대다수가 모르는 활성화되고 있는 태그를 적어주세요. 

하나하나 직접 찾아가서 소개글과 정리글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작업은 저 혼자 할 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해요. 

너무 많은 뉴비분들이 들어오는 지금 또 너무 많은 자신만의 태그가 만들어지고 있는 지금!! 

정신없이 쏟아지고 있는 것을 조금씩 모아서 확립하고 다 같이 활성화 시킬때가 온거 같습니다!! 

현재는 산만하고 정신없어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속 노력하면 분명히 이 많은 태그들이 확립되면서 안정을 찾을겁니다, 

그리고 스팀잇 옆 태그란에 저희 태그가 생기겠죠!! (사실 이게 궁극적 목표)

스팀잇 옆 태그란에 한국인들껄 잔뜩 만들고자 하는게 저의 목표 ㅋㅋㅋ

 현 패러다임을 조금이라도 바꿔보고 싶습니다. 

팔로워 뿐만 아니라 관심사 기반으로 글을 읽고 소통하는 그런? 


저는 아직 그렇게 스팀잇에서 큰 영향력이 없습니다. 그리고 이 일은 정말  혼자서는 불가능합니다. 

도와주세요!! 여러분!! 


리스팀 정말 적극 부탁드립니다!! 

kr-tag라는 곳을 통해 태그 소개글과 정리글을 올리겠습니다. 

자신의 태그를 홍보하시고 싶은 분은 이 태그를 쓰셔서 홍보해도 좋습니다!! 

태그 정리와 소개글은 제가 업로드 하도록 할게요!! 정기적으로!! 


더 열심히 솔선수범하고 돕겠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이야기를 펼치세요!! 다들 화이팅!!
Sort:  

응원합니다, 꼭 필요한 일이네요~

응원 감사합니다. 꾸준히 해볼게요 ㅎㅎ

스팀 개발 공부로 뭘할까 생각했는데... 이걸로 사이트에 게시해보는것도 좋을수도 있겠네요.. 너무 바쁜게 문젠데.. 음 한번 고민해 보겠습니다

이런 프로그램이나 사이트가 있다면 너무 좋죠!! ㅎㅎ 화이팅입니다.

공감합니다.

공감 감사합니다. codingman님 ㅎㅎ

Booksteem 어떤가요? ㅎㅎ 책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테그를 쓰던데 아직 활성화가 안되어 있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소개해 주세요. 이 글 리스팀 하겠습니다.^^ 사실 저도 문학 전문 스티머죠.

북스팀은 ㅎㅎ 저도 기억하고 있죠. 처음 정리글에 넣을 생각이었습니다. ㅎㅎ

스팀잇 발전에 노력하시는 모습 멋지십니다!
리스팀하고 보팅! 그리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발전하는 스티머가 되겠어용

저도 맞팔갑니다. ㅎㅎㅎ 다들 노력하시자나요 저는 그냥 도와드릴뿐 ㅎㅎ

아직 초보라서 잘은 모르지만
같은 의미라도 다른 태그인 경우도 있는것 같아서
잘 한다면 좋을것 같아요!!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ㅎ 내 저도 그걸 보고 생각하게 된 일입니다. ㅎㅎ

후훗 @myfan 님 최고!!!!!!!! 리스팀 가즈아!

항상 최고라고 해주셔서 너무 기분 좋은 하루입니다. ㅎㅎ 고마워용

구글문서 이용해서 공유할 수 있으면 더 좋을거같아요.

오 그정도의 기술력까지 ㅋㅋㅋㅋ 한번 도전해보겠습니다.

이렇게 좋은분을 이제야 알게되다니!!
좋은일 하시는군요
응원합니다용!

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길 빕니당

역사 myfan님 딱 가려운곳을 시원하게 긁어주시네요~
글올려주시면 열심히 리스팀해 많은 분들이 보실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네!! 저도 열심히 계속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할게 많군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791.14
ETH 2962.2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