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언- 인생이라는 바다를 건너가는 힘

in #kr7 years ago


자신의 주관과 의지가 없다면 방향을 잃은 배가 항로를 벗어나 좌초하여 침몰할 위험성이 큰 것처럼 인생이라는 바다를 건너가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인생의 바다에 깊이 침몰해버리면 다시 헤어나오기가 힘들겁니다.. 마치 소용돌이와 같죠. 

인생이라는 바다를 잘 건너기 위해서는 반듯한 주관과 강인한 의지로 밀고 가야합니다.

정말 어려우면서 가장 기초적인 마인드 같습니다.~~ ㅎㅎ


Sort: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넵 저야 말로 보시고 댓글 감사합니다!! ~

주관과 의지..너무 중요한 지혜인듯 합니다. 그런데 그걸 간직하며 사는 것이 왜이렇기 어려울까요.ㅜ

ㅎㅎㅎㅎ 그러게요.. 매번 속으로는 생각하고 있지만 참 어려운? ㅎㅎ

구명조끼 입고 있을께요 ^^ 아.. 구명조끼 입으면 중심잡기 힘들더군요.. 인생 참 힘든거죠 네??

항상 예상하지 못한 파도가 오곤 하죠.. ㅎ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하는데 항상 까먹는 것 같네요 ㅎ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09.07
ETH 2444.5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