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d활성화 - 티스토리글이 네이버 블로그에 밀린다? 그럼 역으로 네이버를 이용하자!! (꼭 보시길 진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오늘의 kr-ad 과련글은 바로 (두구두구)

내 티스토리 글이 네이버 블로그에 밀린다?  그러면 역으로 네이버 속으로 들어가자.!! 

입니다.


여러분 우리나라 검색을 책임 지고 있는 곳이 어딥니까? 바로 네이버입니다.

즉 티스토리 블로그가 성공하냐 실패하냐는 네이버에 노출이 잘되냐 안되냐로 따져도 될만큼 큰 비율을 차지하죠.


자~ 그런데 네이버가 과연 자기들 링크가 아닌 외부 링크를 좋아할까요? 

아닙니다. 네이버는 티스토리 블로그 보단 네이버 블로그를 더 선호합니다.

(이것은 당연하거겠죠?) 

같은 내용과 같은 키워드, 정확도라도 네이버는 네이버 블로그를 더 상위노출 시켜줍니다.

(진짜 너무한듯... ㅋㅋㅋ 네이버에 애드센스라도 달게 해주던가 ..)

여튼 이 현상은 날이 갈수록 심해지고 있습니다.

티스토리 글의 노출은 점점 약해지고 있고 애드센스 수익은 점점 떨어지고.. 도대체 어떡해야 할까요? 

(@hunsour98님의 의견을 수렴합니다. 여러분!! 네이버가 티스토리 노출을 낮추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특정 키워드군에서 티스보리보다 노출에 유리할 뿐이라고 합니다.ㅎㅎ)


이런 특정 키워드에서도 당당히 내 티스토리 글이 상위에 오를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방법은 이겁니다!! 우리가 네이버를  이용하는 거죠 .

바로 네이버 포스트를 사용하는 겁니다!! 



최근에 블로그를 키우신 분들은 아실겁니다!! 

모바일 검색창에 어느 순간부터 네이버 포스트의 글들이 올라오기 시작했고 

pc검색창에서도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다는 것!! 

네이버 포스트는 네이버가 지금 적극 밀고 있는 플랫폼입니다.

오죽하면 네이버관계자 분들이 네이버 포스트가 검색창을 차지할거다라는 이야기까지 하겠습니까? ㅎㅎ


그러면 우린 이것을 적극 활용해야죠. 

sns처럼 네이버 포스트에 티스토리 블로그 링크를 넣음으로써 방문자를 확보하는 겁니다.!!


웃긴건 ㅋㅋㅋ 네이버가 아직 포스트 내용까지 봇으로 확인이 안되는지 키워드만 잘 맞아 떨어지면 

달랑 링크만 달린 글인데도.. 상위노출을 시켜주더라고요.(다른 네이버 블로그들을 제치고) 


그렇다고 링크만 하나 넣으면 너무 성의가 없겠죠? 빙글에서 했듯 요약과 설명을 붙이고 더 자세한 정보를 

블로그에서 확인해 봐라 라는식으로 글을 쓰는게 좋습니다. 


이 방법은 제가 아주 잘 활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심지어 방문자도 계속 유입이 되고 있구요.

네이버 포스트에 간략한 흥미 위주로 이야기 해놓고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하라고 하면 

사람들이 방문을 해줍니다. 


호랑이를 잡을려면 호랑이 굴에 들어가야죠.!! 이상 오늘의 kr-ad글이었습니다. 




Sort:  

네이버는 티스토리 노출을 낮추지 않습니다. 네이버 블로그가 특정 키워드군에서 티스토리보다 노출에 유리할 뿐이지요. 많은 키워드 군에서 티스토리가 네이버를 앞서고 있으며 블로거 개개인의 SEO 역시 외부 블로거 사용자들이 더 우수합니다. 네이버는 "검색엔진 최적화"에 대한 왜곡된 정보를 생산하는 근원지이죠.

아 ㅎㅎ 그렇게 설명이 가능하군요. 좋은 지적 감사합니다. 제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수도 있으니까요 ~~

제 키워드 모음집에서는 경험상 많은 부분이 네이버가 유리했거든요.. 물론 정보성 키워드나 프로그램 관련은 티스토리가 유리한면이 있죠. 글은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저도 전문가는 아닌지라... ㅎㅎ 경험과 주변 포럼 그리고 동료들부터 얻은 이야기를 토대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틀린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지 알려주시고 같이 토론해주세요~~
그리고 블로그를 열심히 키우시는 것 같은데 ㅎㅎkr-ad태그 많이 이용해주시고 멎진 글도 남겨주세요~~

외부링크 삽입이 위험요소이긴하지만 활용할 수 있는건 다 해봐야죠~잘보고갑니다:)

할수 있는 거 다 활용해야죠 맞는 말씀!!

팔은 안으로 굽기 나름이죠... 전 포스트보다는 블로그가 더 익숙해서 인지 포스트를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

저도요 ㅋㅋㅋㅋ 그냥 머랄까.. 비슷한데 좀 다른느낌? 시각화가 다르다고 할까 오묘하네여

오 좋은 팁이네요ㅎㅎ

넵 이용해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ㅎㅎ

좋은 정보의 글 감사합니다^^

넵 저도 댓글 감사합니다.ㅎㅎ

맞습니다 ㅎㅎ 활용할 수 있는건 최대한 활용하는것이좋죠~

그쵸 수익 다각화라고 하죠 ㅋㅋㅋ 블로그도 마찬가지인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포스트가 새로운 애였군요!!!! 자꾸 떠서 불편하다 했는데 적극 이용해볼게요 꿀팁 감사합니다 !!!!

넵ㅎㅎㅎ 꼭 이용해보세요 ㅎㅎ!!

주옥같은 글이네요..다음편도 기대됩니다.

다음편은 더 주옥같은 글로 찾아뵐게요~~

이런 전문가가 스팀에오시면 저는 어쩌란 말입니까...(어짜피 소재도 없지만...)

저는 전문가가 아닙니다.ㅎㅎ 다 정답은 없어요 다만 지금까지 키워오면서 도움받은 부분을 이야기하는거죠. ㅎㅎ

네이버 포스트도 적극 활용하시는군요!
역시 수익이 나시는 분들은 괜히 나는게 아닌 것 같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갑자기 엄청난 보팅해주셔서 놀랐자나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턱걸이 영상잘 봤어요 ㅎㅎ 운동 화이팅!! kr-ad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01.67
ETH 2588.03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