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코인시장 스팀잇에게는 이득이 되지 않을까?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y fan입니다. 

요근래 가상화페 가격이 계속 하락하네요~~ 제가 코인을 알게 된 이후로 가장 최저점인거 같습니다. 


그만큼 코인시장은 지금 참 암흑기입니다. 

그런데 문득 이런생각이 들었습니다. 

비트코인과 각종 주요코인의 하락이 어쩌면 스팀잇의 가치 상승으로 이어지지 않을까? 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중국이 코인 채굴업체를 금지시켰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정부가 잡고자하는 것은 과열된 투자입니다... 


어제 기사글을 읽으면서 많은 댓글을 확인했습니다. 

여러가지 일을 겪으면서 가상화폐 투자자들은  투자로 인한 가상화폐 시스템에 지치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즉 투자 없이 가상화폐를 활용하는 방법은 없을까? 하고 찾아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는거죠. 


자신의 돈을 투자해서 이득을 얻는게 아닌 

무자본으로 순이익만 채울 수 있는 플랫폼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더군요.


어쩌면 이런 정부의 투자관련 규제 정책이 스팀잇에는 좋은 영향으로 미치지 않을까요?

사람들이 많아지면 스팀과 스팀달러의 가치는 상승할거고 저희에게는 선순환이 되겠죠? ㅎㅎ

지금 스팀잇을 하시고 있는 분들은 더 큰 이득을 볼 것이고요 ㅎㅎ


그냥 저의 짧은 생각이었습니다.ㅎㅎ 개인적 의견이에요~~ 

저는 코인 시장을 잘 몰라서..ㅠㅠ 알지 못하는 속사정들도 많겠죠? ㅠ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Sort:  

거대한 흐름은 막을 수 없고, Online to Offline의 선봉장은 스팀잇입니다! :) 저는 확신합니다. 지금 흔들리고 불안하지만 코인 시장은 커집니다!

ㅎㅎㅎ 그렇습니다. 분명히 커질겁니다!!

매우 긍정적인 생각이시군요. 그런데 그런 생각의 흐름으로 제가 스티밋이라는 공간을 찾게 된 거 같습니다. 어쩌면 이런 사람들이 늘어날 수는 있을 것이라는 저 역시 공감합니다.

ㅎㅎㅎ 그렇습니다. 스팀잇에 긍정직인 효과가 있으면 좋겠어요 ㅎㅎ

꼭 그렇게 됬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같이 즐겁게 지내는 스팀잇이 되길바래요~

정말 제 2의 페이스북처럼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일전에도 그런분들이 있어서 논란이 있었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자정작용도 있고하니 지속적으로 성장하리라는 믿음은 흔들리지 않습니다 ^^

아 일전에도 그런 일이 있었군요 ?

자리잡아가는 기간이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ㅎㅎ 물론 스팀잇은 성장할거라 저도 생각되네요 ㅎㅎ

얼른 자리 잡았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감사해요'~~ woojooo님!! ㅎㅎ

정부의 말이 자꾸 오락가락하죠...^^; 혼란스러워요~ ㅜㅠ

그러게요 ㅋㅋ 이번 정부는 참 오락가락하네요~~ 어디가 진실인지 모르겠어요

시장에는 항상 경쟁자가 생기기 마련이니까, 저희가 좀더 노력해야 발전이 가능할 듯 합니다.
모두들 노력 많이 하시니까, 조만간 밝은 시기가 오겠지요 :)

금방 밝은시기가 올겁니다!!!

공감합니다
스팀잇의 우상향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공감하셨다니 다행입니다. 스팀잇은 꼭 우상향 할겁니다

결국 돈버는 사람은 자기일 열심히 하며 일상을 살아가는 살아가는 사람들이더라구요.
지금 안좋지만 스팀이 좋아질꺼라고 믿고 저는 제일상인 스팀잇에 글쓰기를 계속해나가야겠습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묵묵히 글을 쓰다보면 좋은날이 오겠죠~~ ㅎㅎ

사실 가상화폐에 대한 좋지 못한 기사들과 인식들도
굉장히 확산되어가지만
스팀잇자체는 희망적으로 보고싶습니다.

투자는 싫어도 코인을 벌고 현금을 얻을 수 있는 건
굉장히 매력적이니까요.
블로그로 수익을 얻고싶어하는 분들의 수요까지
끌어안는다면 더 매력적인 모델이 될 것 같아요.
이 부분 갑자기 쓰고싶은 생각들이 있네요.

오늘 포스팅 주제 감사합니다 : )
팔로우&보팅하고갑니다

오 오늘 포스팅거리에 제가 도움이 된건가요? ㅎㅎ 다행입니다. 긴 댓글 감사합니다~~

글 보러 갈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241.28
ETH 2648.33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