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팬의 개인 작품 -첫눈

in #kr7 years ago

첫눈이라는 작품입니다.
언어유희를 좀 써봤습니다~~ ㅎㅎ

Sort:  

첫 눈이라는 단어가 멋지게 쓰인 것 같습니다! 첫 눈과 함께 첫 눈에 반한 그녀... 좋네요 ㅎ

시도 잘 쓰셨어요? 멜랑꼴리해지는 작품인데요? 넘 좋아요 ^^
이 추운날과 잘 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잘 쓰지는 못하지만 ㅎㅎ 즐겨쓰는 편이에용~~

예보에도 없는 첫눈이 내렸고,
예고도 없이 난 첫눈에 반했지.
첫눈이 메마를 땅을 적시듯
첫눈에 다가온 너는 내 맘을 녹였어.

라임 장난아니네요. 마이팬님.

showroo님 댓글이 라임이 장난이 아닌데요? ㅋㅋㅋㅋ

아오 연애하고 싶어라.. ㅋㅋㅋㅋ 나이 먹고 첫눈에 반할 수가 있으려나 싶네요. ㅋㅋ

ㅎㅎㅎ 나이랑 상관없지 않을까요? 사람 감정은 모르는거니까~~

이쁩니다 ~~
첫눈을 기다리지 않은지 벌써 8년이란 세월이 흘렀네요~
추억은 항상 미소를 짓게 하는 묘한게 있네요~

그렇죠. ㅎㅎ 추억은 미소를 짓게 하는 힘입니다~~ 나쁜추억도 돌아보고 나면 별거 아니게 되니까요

달달하군요 솔로는 웁니다.ㅎㅎㅎㅎㅎ

저도 솔로기에 ㅋㅋㅋ 저도 웁니다 ㅋㅋㅋ

첫 작품 연재 정말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일단 100개만 써주세요!

작품은 이미 많답니다~~ 이제 스팀잇에 하나씩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가슴 설레이는 시네요!!!

어려운 말 뒤섞은 시보다는 이런 시가 저는 좋더라구요 ㅋ

저도 어려운 말은 제가 못 쓰니까 ㅋㅋㅋ 그냥 직설적으로 쓰는 편입니다. ㅎㅎ

한겨울에 광화문에서 이태원까지 전화통화하며 걸어가던 기억이 갑자기 똭 나네요...

크.. 추억이 머리속에 그려지네요~~

오오.. 그 첫눈에...^^
전 이제 기억 나지 않네요. 그 첫눈에...ㅠㅠ

크.. 먼가 슬퍼지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039.14
ETH 2755.32
USDT 1.00
SBD 2.70